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사스카추완주 인디맨드 직업목록 개정
2019-04-25 11:45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133
첨부파일 : 3개

사스카추완 주정부 지명 프로그램은 4 월 17 일에 특정 인디맨드 직종에서의 경력을 가진 이민 후보자를 대상으로 한 첫 번째 EOI를 발표했습니다.

목표로 한 4 가지 직종 중 3 건은 4 월 4 일에 사스카추완 지명 이민 프로그램 (SINP)이 업데이트 되어 Saskatchewan의 In-demand Occupations List에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목록에 있는 직업 경력은 SINP의 Express Entry 및 Occupation In-Demand 하위 카테고리 모두에 대한 직업 경력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잡오퍼는 어느 하위 카테고리에도 필수 요건이 아닙니다.

SINP는 캐나다의 주정부 지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참여하는 주 및 준주가 매년 캐나다 영주권자를 위해 경제적 인 이민 후보자를 지명하도록 합니다.

4월 17일 EOI 추첨에서 목표로한 4개 직종

다음 직업 중 하나에서 적격 한 경력을 가진 Express Entry 및 Occupation In-Demand 후보자에게 총 324 회의 초대장이 발급되었습니다. 아래 표의 NOC는 캐나다의 National Occupational Classification에 따른 직업 코드를 나타냅니다.



*는 4월 4일에 추가된 직업임.

SINP는 이번 주 초에 Express Entry 및 Occupation In-Demand 하위 카테고리의 후보자 풀을 관리하는 EOI (Occasion of Interest) 시스템에서 "직업 별 선택"을 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SINP의 Express Entry 하위 카테고리를 통해 주정부 지명을 받는 연방 Express Entry 풀의 후보자는 순위 점수에 대해 추가 600 포인트를 수여하여 캐나다 영주권 신청을 효과적으로 보증받습니다.

사스카추완 주정부 이민 심사를 받으려면 Express Entry 후보자가 SINP와 별도의 관심 표현을 등록해야 합니다.

[최소 점수 하향]

SINP의 EOI 시스템에 적격한 지원자는 교육, 숙련 된 경력, 영어 또는 프랑스어의 숙련도 등의 요소를 기준으로 최대 100 점의 점수를 받습니다. 사스카추완주와의 후보자의 연결점도 점수부여의 요인이 됩니다.

SINP에서 캐나다 영주권 신청서를 신청하는 초대장은 일반적으로 최고 순위의 후보자 순으로 발급되며 4 월 17 일 직업 별 추첨은 이 룰의 예외입니다.

4 월 17 일 추첨 기록에서 컷오프 점수는 익스프레스 엔트리 및 인디맨드 하위 카테고리 모두에서 60 점이었습니다.이것은 2018 년 7 월 EOI 시스템이 도입 된 이래 Occupation In-Demand 후보자들의 가장 낮은 점수 였습니다.

익스프레스 엔트리 하위 카테고리를 통한 두 번의 사전 추첨에서 컷오프 스코어는 60 이었습니다.

[변경된 인디맨드 직업 리스트]

SINP는 4 월 17 일 추첨에서 목표로 한 4 가지 직업을 삭제하기 위해 In-Demand Occupations List를 개정했다고 발표했다.

사스카추완주는 In-Demand Occupations List가 일반적으로 매년 업데이트되지만 사스카추완주에서 발행 된 초대장 수 및 노동 시장 수요에 따라 언제든지 바뀔 수 있다고 했습니다.

또한 직업목록을 삭제하기 전에 신청서를 제출 한 후보자는 여전히 캐나다 영주권에 대한 주정부 지명을 신청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새롭게 개정 된 목록에는 컴퓨터 프로그래머와 대화 형 미디어 개발자를 포함하여 20 개의 직종이 포함됩니다.


목표로 한 4 가지 직종 중 3가지는 4 월 4 일 인디맨드 직종 목록에만 추가됐으며 지금은 모두 삭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