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호주] 다가오는 변경된 이민법 실시
2019-05-23 13:59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40
첨부파일 : 0개

[변경된 이민법 실시 이전에 해야 할 일]

7월 1일에 실시될 변경된 이민법에 앞서, 이민 방법을 계획하고 변경된 이민법에 대처할 방법을 계획하기에 지금이 가장 적기인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이민신청을 곧 하실 분들은 다음의 다섯가지를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

재정 관리

정부 수수료는 7 월 1 일에 5.4 % 증가 할 것입니다. 가능하면 신청자는 비자 신청서 및 필요한 서류를 작성하여 6 월 30 일까지 신청서 제출을 권장합니다. 이 날짜까지 신청서를 제출할 수없는 경우, 미리 재정 계획을 세워, 제출시 자금이 부족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지역 이동 고려

3 년 워킹 홀리데이 비자는 2 년차 비자 중 최소 6 개월간 특정 지역 일을 마치는 지원자에게 제공됩니다. 7 월 1 일부터 착수되는 직업만 계산되므로 지금은 이동을 위해 일자리와 숙소를 찾아야 할 때입니다.

또한 지방 지역으로의 이민이 확대될 것이므로이 분야에 이미 참여하고있는 잠재적 지원자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유학생들은 잠재력을 높이기 위해 지역 대학 중 하나에서 공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문서 수집

이민법의 SkillSelect 및 State Nomination 할당량은 7 월 1 일에 재설정되어 Subclass 189, 190 및 489 (State Notomed) 비자로 변경됩니다. 189 비자에 대한 초청장을 받는 것은 그 어느 때보 다 경쟁력이 높아 잠재적인 지원자는 가능한 한 빨리 EOI를 제출해야 합니다.

각주는 또한 7 월 1 일부터 직업 목록을 검토 할 것이며 일부는 단기간만 개방 될 수 있으므로 190 또는 489 비자를 위한 EOI를 제출할 준비를 해야 유리합니다.

이는 필요한 서류를 모으는 것으로, 기술 평가, 자격, 신분 확인 서류 및 고용 기준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졸업생 유학생들로 인해 영어시험날짜가 지체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영어시험 날짜를 받도록 해야 합니다.

유연한 대처

7 월 1 일은 전형적으로 이민성이 신청서의 업데이트, 새로운 입법 및 체크리스트의 배포, 수수료 인상 등 대부분의 변경 작업을 실시할 날짜입니다. 불행히도 가장 잘 만들어진 계획조차도 막판 개정으로 변경해야 할 수도 있으며 예기치 않은 변경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기치 않은 일로 인해 당황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이를 대처할 방안을 마련하는데 주저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전문가와의 컨설팅

신청서를 직접 제출한다고 생각하는 경우에도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와 상의하여 우려 사항이나 질문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계획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