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매니토바 주정부 지명 - 기술자 및 유학생
2019-05-24 10:57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898
첨부파일 : 0개

[5월 9일, 매니토바주정부 기술자와 유학생에게 주정부 지명]

매니토바 주정부 추천 프로그램은 5 월 9 일 개최 된 최신 EOI에서 캐나다 영주권 신청을 위한 170 개의 새로운 초대장을 발행했습니다.

170 건의 초대장 중 15 건은 유효한 연방 Express Entry 프로파일과 구직자 확인 코드가있는 Manitoba 이민 후보자에게 전달되었습니다.

Express Entry 시스템은 캐나다의 주요 경제 이민 카테고리 중 세 가지 - 연방 숙련 노동자 클래스, 연방 기술 클래스 및 캐나다 경험 클래스의 후보자를 관리합니다.

지명이 승인되면 이들 후보자에게 추가로 600 점의 CRS (종합 순위 시스템) 점수가 발행됩니다. 추가 포인트는 향후 이민, 난민 및 시민권 캐나다 (IRCC) 추첨에서 캐나다 영주권 신청을위한 연방 정부 초청 (ITA)을받는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도록 합니다.

대부분의 초대장은 Manitoba Stream의 Skilled Worker에 총 101 건의 초대장이 발송되었습니다. 이 스트림에 초청 된 최하위 후보는 매니토바 고유 포인트 그리드에서 569 점을 획득했습니다.

나머지 초청장은 해외의 숙련 된 인력 52 명과 유학생 스트림 후보자 17 명에게 전달되었습니다. 가장 낮은 평점을 받은 해외 취업자는 616 점입니다.

유학생 흐름 (International Education Stream)은 세 가지 경로 중 하나의 기준을 충족시키는 매니토바 고등 교육 기관의 국제 졸업생을 대상으로합니다. MPNP는 졸업생들이 International Education pathways 중 하나를 신청하기 위해 EOI (Expression of Interest)를 제출하기 전에 프로그램과 정보 세션에 등록하도록 권장합니다.

모든 전문 인력 해외 후보자는 전략적 모집 이니셔티브 (Strategic Recruitment Initiative)를 통해 매니토바 주정부 추천 프로그램 (MPNP)에 직접 초청되었습니다.

이러한 해외 모집 사업에서 MPNP는 매니토바주의 고용주와 협력하여 해당주의 공석인 일자리를 충원합니다.

 

MPNP에 따라 매니토바로 이주하려면 외국인은 먼저 EOI를 제출해야 합니다. EOI를 제출하려면 응시자는 과거의 교육, 직업 경험, 언어 기술 및 매니토바와의 연결에 관한 여러 가지 질문에 응해야 합니다.

MPNP는 후보 프로파일에 제공된 정보를 기반으로 점수를 부여하고 적합한 후보에 따라 순위를 매 깁니다.

주에서 경제적 이익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은 최고 득점자는 주정부가 정한 일정 기간 동안 주정부 추천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