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노바스코샤 - 경력있는 유아교육교사 EE 초청
2019-06-17 13:27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869
첨부파일 : 0개

6월 3일 노바스코샤 주정부는 유효한 경력을 갖춘 아동 교육자와 보조교사 312명을 익스프레스 엔트리를 통해 추첨했습니다.

노바스코샤 주의 노동시장 부족에 직면해 있는 경험있는 후보자들을 익스프레스 엔트리 풀에서 검색하여 노동시장 우선 순위 스트림으로 초청했습니다.

캐나다의 아름다운 대서양 연안에 위치한 노바스코샤는 NSNP(노바스코샤 주정부 노미네이션 이민 프로그램)를 통해 2018년에 영주권을 획득한 이민자수가 최고치를 기록했었습니다.

NSNP를 통해 노바 스코샤주는 각 주정부의 특정 경제적 수요에 맞게 조정된 8개의 스트림을 통해 캐나다 영주권을 부여할 일정 수의 이민 후보자를 지명할 수 있습니다.

 

이 세가지 프로그램은 캐나다의 주요 경제 이민 카테고리 중 세가지인 연방숙련근로자이민, 연방기술이민, 경험이민 프로그램의 후보자들을 관리하는 익스프레스 엔트리 시스템과 연결됩니다.

노바스코샤 주정부 지명 승인을 받은 익스프레스 엔트리 후보자는 CRS 점수에 대해 600점을 추가로 받고 캐나다 영주권 신청 초청장을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게됩니다.

노바스코샤주 노동 시장 우선 순위 스트림을 통해 주정부 지명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익스프레스 엔트리 풀에 프로파일을 입력해야 합니다.

6월 3일 추첨은 두번째로 노동시장 우선 순위 스트림을 통한 국가 직업 분류 4214 - 유아교육 및 보조교사 근무 경험이 있는 익스프레스 엔트리 후보자를 초청했습니다.
 


 

기타 선정 기준 :

 

- 후보자가 0세에서 8세 사이의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유아교육 전공자 (대학, 기술학교 또는 이에 준하는 기타 기관에서 2년 이상 학업을 이수)

- NOC 4214에서 최소 5년간의 경력을 증명하는 고용주의 추천서
 



 

SNP에 따르면 6월 3일 추첨을 받은 후보자들은 2018년 8월 8일 또는 그 이후에 익스프레스 엔트리 프로파일을 제출했습니다.

이 추첨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다음의 링크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novascotiaimmigration.com/move-here/labour-market-priorities/
 

 

노동시장 우선순위 스트림은 현재 2018년 8월에 창립된 이래 4번 사용되었습니다. 유아교육자를 위한 두번의 초청장 외에도 스트림은 프랑스어를 구사하는 회계사를 익스프레스 엔트리 후보자 대상으로 뽑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