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BC주 PNP : 캐나다 태평양 연안 이민
2019-07-01 15:04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940
첨부파일 : 0개

캐나다의 태평양의 관문인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인구와 국가별로 세 번째로 큰 주입니다. 활기 넘치는 밴쿠버 도시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중소 도시들이 늘어선 튼튼한 지역적 특색을 자랑합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인구 증가와 경제 발전 이민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지명 이민 (BC PNP)이라는 광범위한 지명 이민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BC PNP는 본질적으로 두 가지 흐름으로 나뉩니다 : Skills Immigration / Express Entry B.C. 및 Entrepreneur Immigration.

Skills Immigration Stream은 B.C.의 고수요 직종에서 숙련된 기술자 및 준숙련 기술자들, 그리고 자격을 갖춘 캐나다 교육기관 유학 졸업생들에게 캐나다 영주권을 제공합니다.

Skills Immigration Stream에는 Skilled Worker, Healthcare Professional, International Graduate, International Post-Graduate, Entry Level 및 Semi-Skilled Worker의 5 개 범주가 있습니다.

Skilled Worker, Healthcare Professional, International Graduate 및 International Post-Graduate의 4 개 분야는 연방 Express Entry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으며 BC PNP는 Express Entry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숙련된 근로자 후보자를 지명할 수 있습니다.

주정부 지명이 있는 Express Entry 후보자는 Comprehension Ranking System (CRS) 점수에 대해 600 점을 추가로 받게되며 이는 Express Entry 풀에서 추첨을 통해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하도록 효과적으로 보장합니다.


2018 년 브리티시 컬럼비아주는 캐나다 영주권을 받게 될 6,500 명의 이민 후보자를 지명했습니다. 거의 절반은 Express Entry B.C.를 통해 입국했습니다.

자격 기준이 카테고리마다 다르지만 대학원 졸업생 카테고리를 제외하고 Skills Immigration 및 Express Entry 후보자가 BC 고용주로부터 영구적인 풀 타임 잡 오퍼를 받아야 한다는 요구 사항은 모든 사람들에게 공통적입니다.

포인트 기반 시스템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2016 년에 교육, 경력, 영어 실력, 잡 오퍼의 유형 등의 요소에 따라 점수를 매긴 포인트 기반 시스템인 SIRS (Skills Immigration Registration System)를 소개했습니다.

SIRS를 사용하는 각 Skills Immigration / Express Entry BC 카테고리의 최고 득점자는 각 후보자 풀에서 정기적으로 추첨하여 주정부 지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SIRS 프로파일 등록은 의료전문가 및 대학원 졸업생을 제외하고 모든 Skills Immigration / Express Entry B.C.에 필수입니다.

테크 파일럿

BC PNP가 최근에 실시한 또 다른 혁신은 2017 년에 Tech Pilot을 만든 것입니다.

Tech Pilot은 Skills Immigration / Express Entry B.C.에서 자격을 갖춘 직업을 가지고 29 개의 지정된 기술 직종에서 잡오퍼를 받은 후보자를 목표를 합니다. 최근 2020 년 6 월까지 연장된 이 파일럿 프로그램은 노동력 부족에 직면해 있는 지방의 기술 회사들이 숙련된 외국인 노동자 모집을 용이하게 하고 평상시의 잡오퍼 요건을 적용시점에서 최소 120일이 남아있는 영구한 1년 짜리 잡오퍼에서 일반 잡오퍼로 축소했습니다.

이 파일럿의 측면에는 고용주를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주간 기술자 전용 추첨, 신청 우선 처리 및 잡오퍼 기간에 대한 유연성이 포함됩니다.

 

기업가 스트림

Skills Immigration 외에도 기업의 경험을 바탕으로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이주하는 길은 있습니다.

BC PNP의 기업 이민 (Entrepreneur Immigration) 경로에는 세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

Entrepreneur Immigration - Base Category; 지역 파일럿; 및 전략 파일럿 범주.

2 년간의 Regional Pilot은 BC PNP의 최신 혁신이며 작년에 지방의 대도시 외의 경제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지역 사회는 사업 제안서를 제출한 지역 경제 우선 순위에 부합하는 BC PNP 신청 기업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BC PNP의 승인을 받은 신청자와 신청서를 제출한 신청자는 캐나다 연방 정부로부터 2 년간의 취업 허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하고 BC PNP의 사업 성과 기준을 충족시키는 기업가는 캐나다 영주권에 대한 주정부 지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