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EE 후보자 초청
2019-07-08 15:48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114
첨부파일 : 5개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주는 지난 6월 20일 추첨에서 익스프레스 엔트리 Labor impact 및 Business impact 이민 카테고리를 통해 113명의 후보자를 초청했습니다.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PEI)는 주내 노동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는 이민 후보자들을 매월 초청합니다.

PEI의 익스프레스 엔트리 또는 Labor impact 번주를 통해 초청장을 받는 신청자는 캐나다 영주권에 대한 주정부 지명을 신청할 수있습니다.

6월 20일 발행된 초청장의 대부분이 이 두 범주의 후보자에게 전달되었습니다.


PEI의 익스프레스 엔트리 스트림은 캐나다의 숙련된 외국인 노동력을 검색할 수 있는 연방 익스프레스 엔트리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주정부 지명을 받는 익스프레스 엔트리 후보자는 CRS 점수에 대해 600점을 추가로 수여받음으로써 캐나다 연방정부로 부터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어느 한 카테고리를 통해 주정부 지명을 받기 위해서는 첫번째 단계로 PEI의 이민자 지명 프로그램인 PEI PNP와 함께 EOI를 등록해야 합니다.

EOI는 교육, 취업경력 및 영어 또는 불어 구사력과 같은 요인에 따라 100점 만점에 점수가 주어지며 최고 순위의 후보자는 월별 추첨을 통해 주정부 지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impact: 워크 퍼밋 스트림 초청

PEI Business impact 스트림으로 초청받은 후보자들은 총 7명 이었습니다.

이 스트림은 PEI에 투자하고 사업을 운영하고자 하는 사업적 소유 또는 관리 경험이 있는 자격있는 외국 기업인을 위한 것입니다.

PEI의 워크 퍼밋 스트림을 통해 초청된 Business impact 후보자는 해당 비즈니스 제안에 대한 승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승인된 사람들은 PEI로부터 지원서를 받고 캐나다 연방정부로부터 임시 취업 허가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워크 퍼밋 스트림 또한 EOI 기준으로 운영되며 3월 21일 추첨에서 가장 낮은 순위의 후보자는 112점 입니다.

PEI PNP는 캐나다에서 가장 활발한 주 중 하나이며, 온타리오 주의 인구 증가율이 가장 높은 2018년에 인구 증가율이 1.8%에 달하는데 공헌하였습니다.

PEI Labor impact category PNP

PEI의 노동시장에서 필요한 기술과 경험을 가진 개인이 신청하는 것으로 다음의 세가지로 나뉩니다.

Skilled worker stream

PEI 고용주가 이미 있는 또는 그런 경험이 있는 근로자를 위한것으로 현재 신청자가 PEI에서 일하거나 해당주의 고용주로부터 잡오퍼를 받은 경우에 신청할수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신청자는 숙련된 직업에서 일하고 관련 경력과 최소 고교졸업 이상의 학위를 소지해야 합니다.

요건:

- 21세 ~ 59세

- NOC 0, A, B 퍼머넌트 풀타임 2년 이상의 잡오퍼

- 워크 퍼밋 소지

- 최근 5년중 2년의 정규직 경력

- 자금증명

- CLB 4

- 학위: 고교 졸업 이후 최소 2년 이상의 학위

Critical worker stream

PEI 고용주가 이미 고용한 신청자를 위한 거싱며, 고용주는 영주권자를 후원하기를 원해야 합니다. 자격이 있는 신청자는 준숙련, 또는 비숙련 직업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요건:

- 21세 ~ 59세

- NOC C, D 퍼머넌트, 풀타임 최소 2년의 잡오퍼 (트럭운전사, 고객 서비스 담당자, 노동자, 식음료 서버, 청소부 등)

- 최소 6개월간 PEI에서 경력

- 유효한 워크 퍼밋 소지

-최소 고교 졸업

- 최근 5년중 2년이상의 정규직 경력 또는 교육

- 자금 증명

- CLB 4

유학생 대학원 스트림

이 스트림은 PEI 고용주가 이미 고용한 공인된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대학교 및 칼리지의 최근 졸업생을 위한 것입니다. 지원 자격이 있는 지원자는 자신의 분야에서 숙련된 직업을 갖고 일할 예정이어야 함.

요건:

- 21세 ~ 59세

- NOC 0, A, B 퍼머넌트 풀타임 최소 2년의 잡오퍼

- PEI에서 수료한 과정과 관련이 있는 직업에서 최소 6개월간 PEI고용주와 일했어야 함.

- 최소 2년의 PEI 교육기관의 학업

- 충분한 영어능력 증명

- 자금증명

Business impact categor PNP

취업 허가증

PEI 사업에 투자하고자 하는 개인이 주정부 지명을 받기 전에 노동허가서를 통해 PEI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취업허가를 받은 동안 신청자는 캐나다에서 일하기 시작하고 어떤 사업에 투자할 것인지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대서양 이민 파일럿 프로그램

대서양 지역의 일자리를 채우기 위해 외국인 노동자를 모집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모든 신청자는 프로그램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지정된 고용주로부터의 잡오퍼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