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호주] 외곽지역 숙련 근로자 비자 전환 업데이트
2019-07-24 14:48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01
첨부파일 : 0개

11월 새로운 외곽 지역 기술이민 비자가 도입되기까지 이민성은 subclass 491 및 494 비자의 시행날짜와 subclass 489 및 RSMS 비자의 전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제출 마감일

2019년 9월 10일에 subclass 489 외곽지역 기술이민 비자의 마지막 초청장을 발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신청서를 접수하는 마지막 날짜는 2019년 11월 15일이 될 예정입니다.

다이렉트 엔트리를 통한 subclass 187 외곽지역 기술이민 비자 최종 제출일은 11월 15일 입니다. 해당 비자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는다면 11월 16일까지 최종 승인되지 않은 다이렉트 엔트리 187 지명은 자동으로 철회됩니다.

RSMS 임시 거주 전환 스트림은 이전 조항을 통해 자격있는 특정 457 비자 소지자와 2019년 3월 20일 이전에 482 비자를 소지하거나 신청한 사람들에게 여전히 유효합니다.

subclass 186 고용주 지명 (ENS) 스트림 신청자는 이러한 변경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외곽지역에 대한 정의

"호주의 외곽지역"은 시드니, 멜번, 브리스번, 골드 코스트 및 퍼스 이외의 모든 지역을 포함하도록 단순화 될 예정입니다. 이민성은 신청자가 해당지역이 위의 대도시 지역에 속하는지 또는 지역이주가 허용되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우편 번호 목록을 제공할 것입니다.

subclass 491 외곽지역 기술임시 비자

2019년 11월 16일부터 이 비자에 대한 관심표현(EOI)을 접수 할 수 있으며 주정부 및 테리토리는 이 날짜부터 신청자를 지명하고 초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정부 및 가족 후원 루트가 모두 제공되는 subclass 489 비자를 대신하도록 고안된 것으로 5년간 유효하며 모든 가족 구성원이 지정된 지역에서만 살고 일하고 공부할 수 있는 요건을 포함하여 14일 이내에 보고 가능한 변경사항을 이민성에 통보해야 합니다. 이민성은 또한 비자 소지자에게 그들의 활동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거나 인터뷰에 참석토록 요청할 수있습니다. 이런 조건을 준수하지 않으면 비자 취소 및 영주권 진행을 할 수 없게 됩니다.

subclass 494 숙련근로자 고용주 스폰서 외곽지역 임시 비자

subclass 494 비자 절차는 비즈니스 스폰서쉽 또는 노동계약이 필요하기 때문에 TSS 신청서를 반영하고 비자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후보자지명이 승인되거나 제출되어 집니다.

2019년 11월 16일부터 기존 SBS가 있는 사업체는 현행 후원을 통해 직원을 지명하고 해당 서브클래스 494 비자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지명 신청서에는 노동 시장 테스트가 실시되었다는 증거와 시장 비율이 해당 지역에 적합한지를 확인하는 지역 인증 기관의 자문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SAF(Skilling Australia Fund)를 납부해야 하며 신청자는 45세 미만이어야 합니다. 제출시 신청자는 기술평가를 통과해야 합니다.

발급된 비자는 5년간 유효하며 491비자와 동일한 지역 규정 준수 조건이 적용됩니다. 소지자도 메디케어(호주 의료보험제도) 수혜 자격이 있으므로 개인 건강 보험은 따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비자 소지자는 TSS 비자와 유사한 근로 제한 조건의 적용을 받으며 지명한 고용주 밑에서만 근무할 수 있습니다. 이 고용이 중단될 경우, 소지자는 새로운 스폰서를 찾거나 호주를 출국하기 위해 90일이 주어집니다.
 


 

 

영주권 신청 절차

subclass 491 또는 494 비자를 소지한 이민자는 다른 숙련기술 비자로 간주되기 전에 적어도 3년동안 외곽지역에서 이 비자를 유지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다른 GSM 비자(189, 190), 고용주 지명 계획 (ENS)및 비즈니스 비자 신청이 포함됩니다. 또한 신청자는 3년의 거주 요건이 충족될 때까지 호주 현지에서의 파트너 비자 신청을 하지 못합니다.

subclass 191 영주 비자(외곽지역 기술 이민)를 받기 위해서는 신청자는 3년의 거주 요건을 충족해야 하며, 491 또는 494 비자 조건을 준수했다는 증거와 함께 3년 동안 과세 소득을 지역 임시 비자 소지자로서 얻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수정된 GSM 포인트 테스트

현재 GSM 포인트 테스트는 11월 16일에 업데이트 되며, 다음과 같이 숙련된 비자 신청자에게 추가 점수가 제공됩니다.

- 주정부 지명 또는 지정 지역에 거주하고 일하는 적격한 가족 구성원의 후원 : 15점 (현재 10점)

- 연구 석사학위 또는 관련 STEM 분야에서 최소 2년의 학업기간을 포함한 호주 교육기관의 박사학위 : 10점 (현재 5점)

- 배우자 기술 자격 : 10점 (현재 5점)

- 영어능력을 갖춘 배우자이지만 기술자격 점수가 없는 배우자가 있는 경우 : 5점(현재 없음)

- 단일 신청자(배우자가 없음) : 10점 (현재 없음)

subclass 489비자 신청에 관심이 있는 신청인은 가능한한 빨리 EOI를 접수해야 합니다. 비자 연장을 위해 2개월 정도 남아 있지만 초청장은 2019년 9월 10일 발급되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긍정적인 기술 평가와 최소 영어점수가 있어야 합니다.

많은 기술평가 기관과 주정부 기관은 처리 시간이 길기 때문에 9월 10일 마감 시간이 현실적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빨리 신청할 필요가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마찬가지로, 다이렉트 엔트리 RSMS 비자에 관심이 있는 신청인과 기업은 즉시 RCB, 노미네이션 및 비자 신청 요건을 검토해야 하며 지역 인증 기관은 종종 고정된 장소 및 일정 기간 동안 노동 시장 테스트(구인광고)의 필요성을 포함하여 이민성이 제시한 요구사항과 다른 추가요건을 제시합니다.

새로운 491 또는 494 비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이 비자들이 개시된 직후에 신청서를 재빨리 준비하도록 기술평가 및 영어시험을 시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