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뉴펀들랜드 앤 래브라도주 2022년 목표이민율 초과달성 예상
2019-08-16 16:5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064
첨부파일 : 3개

캐나다 아틀란틱 지역 중 하나인 뉴 펀들랜드 앤 래브라도는 캐나다의 가장 동쪽에 있는 곳으로 원래 목표로 했던 이민자 수 비율을 3년 일찍 채우는 것 뿐 아니라 더 높은 비율로 수용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까지 매년 50% 더 많은 이민자를 수용할 것이라는 주정부는 예상 목표보다 훨씬 많은 수의 비율로 이민자들에게 영주권을 전달했습니다.

뉴펀들랜드 앤 래브라도의 주정부 이민 신청 수는 2018년부터 2019년 현재까지 두배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AIPP와 연계한 이민 전략에 따른 결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심사기간이 길어져 최근에는 심사기간이 두배로 늘어났다고 합니다.

이민자의 유입을 더 많이 수용하기 위해 정부는 원래 5년 전략이었던 것을 더 늘이기로 개정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올해 후반에 발표될 예정이지만 우선적으로 이민자 유지 개선이 제 1 과제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캐나다 통계청에 따르면 뉴 펀들랜드와 래브라도 이민자 중 약 51 %가 2011 년부터 2016 년까지이 주에 정착하며 살고 있다고 합니다. 단순한 이민이 아닌 이민자들의 장기적 정착을 목표로 한다는 점에서 주정부는 일단 성공한 것으로 보입니다.

주정부는 현재 약 525,000 명의 인구 감소를 개선하기 위한 대책으로 이민자 유입을 선택했습니다.

캐나다 통계청에 따르면, 이민자가 없는 주정부는 노동 인구가 2025 년까지 10 % 감소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019 년 1 분기에는 이민만이 성장에 기여한 유일한 요인이었습니다. 사망자율이 늘어가면서 타주로의 이주율도 높았기 때문입니다.


 

뉴 펀들랜드 앤 래브라도

뉴 펀들랜드 앤 래브라도는 1949 년에 캐나다 연합주로 가입한 주로서 레가타 데이는 뉴 펀들랜드 앤 래브라도의 공휴일로 매년 8 월 첫째 주 수요일에 열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도인 세인트 존스 (St. John 's)로 몰려 들어 로얄 세인트 존스 레가타 (Royal St. John 's Regatta)에서 보트 경주를 관람하고 해변에서 사교 활동을 즐깁니다.

세인트 존이 주도로서 이 지방의 주요 산업에는 석유 탐사, 광업 및 관광 산업이 포함됩니다.

뉴 펀들랜드와 래브라도 이민

뉴 펀들 랜드 및 래브라도 주 정부 이민 프로그램 (NLPNP)은 6 개의 이민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신청서를 접수합니다.

- Newfoundland and Labrador Express Entry Skilled Worker :이 범주는 연방 Express Entry 시스템과 관련이 있습니다. Express Entry 풀에 들어간 사람은이 경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잡오퍼가 필요합니다.

 


 

- Skilled worker 전문직 종사자 카테고리 : 뉴 펀들랜드 앤 래브라도에서 일자리를 보장 받거나 이 주에서 이미 유효한 취업 허가로 일하고있는 이민자들도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International graduate 국제 대학원 범주 : 졸업 후 취업 허가증을 받은 최근 졸업생이 이 범주에 해당 될 수 있습니다. 지원자는 현재 고용되어 있거나 잡오퍼가 준비되어 있어야합니다.



- International Entrepreneur 카테고리 :이 카테고리는 Newfoundland and Labrador에서 사업을 설립, 공동 관리 또는 구매하고자하는 외국인을 위한 것입니다. International Entrepreneur Category는 2019 년 8 월 9 일부터 8 월 15 일까지 EOI를 받아들입니다.

자격요건

21-59 세 이상

CLB 5

뉴 펀들랜드와 래브라도에 쉽게 양도 할 수있는 60 억 달러의 순 사업 및 개인 자산을 보유

관심 표현 (EOI) 평가 표에서 120 점 중 72 점

뉴 펀들랜드 앤 래브라도에 최소 33.3 %의 지분 또는 100 만 달러의 지분 투자로 사업을 설립하기 위해 자신의 돈으로 최소 $ 200,000 CAD를 투자 할 수 있어야 함

지난 5 년 동안 비즈니스를 최소 2 년 동안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소유한 경험 (최소 소유권 25 %) 또는 지난 10 년 동안 비즈니스 관리 역할을 수행한 경험 5 년 이상

고교졸업

뉴 펀들랜드와 래브라도에 상당한 경제적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지역 사업체를 소유하고 적극적으로 관리하면서 뉴 펀들랜드와 래브라도에 영구적으로 거주 할 의사가 있음

주 내 영주권자 및 / 또는 캐나다 시민을 위해 최소한 1 개의 정규직을 창출

사업이 재화 및 / 또는 서비스 판매를 통해 이익을 얻는 일차적 목적을 가진 영리 단체임을 입증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기존 사업을 구매하기 전에 Newfoundland 및 Labrador를 의무적으로 방문

온라인으로 완전한 관심 표현 (EOI)을 제출

뉴 펀들랜드 래브라도 이민 및 다문화주의 사무소에서 신청 초청장을 받음.

새로운 비즈니스 스트림 추가 기준 시작

- International graduate entrepreneur 국제 대학원 기업가 카테고리 : 뉴 펀들랜드 앤 래브라도에서 공부하고, 이 주에서 사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국제 졸업생들은이 카테고리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자격요건

연방 정부 요구 사항에 따라 공립 고등 교육 기관에서 최소 2 년의 프로그램을 졸업했거나 완료 한 경우

CLB 7

주정부 지명을 받기 전에 뉴 펀들랜드와 래브라도에서 최소 3 분의 1의 소유권을 보유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소유 한 경험이 1 년 이상

최소 투자는 없음

- Atlantic Immigration Pilot Program 대서양 이민 파일럿 프로그램 : 뉴 펀들랜드 앤 래브라도는 연방 정부와 연계된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대서양 주 중 하나입니다. 이는 외국인이 현지에서 구인하기 어려운 일자리에서 일할 수 있도록 하기위한 것입니다. 캐나다 정부는 최근 이 파일럿 프로그램이 2021 년 12 월까지 연장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Express Entry

Federal Express Entry 시스템을 통해 이민국, 난민 및 캐나다 시민권국 (IRCC)은 캐나다 이민을 위한 숙련된 근로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IRCC는 정기 추첨을 통해 CRS (Comprehensive Ranking System) 점수가 높은 응시자를 영주권 신청에 초대합니다.

주정부 지명을받은 신청자는 영주권을 효과적으로 보장하는 Express Entry 신청에 대해 600 CRS 포인트를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