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PEI 2019년 초부터 1,031개의 초대장 발행
2019-09-23 16:37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850
첨부파일 : 0개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Prince Edward Island)는 9월 19일 추첨을 통해 EE, Labor Impact 및 Business Impact 이민 카테고리의 후보자에게 지방 지명을 신청하라는 새로운 초청장을 발급했습니다.

EE 및 Labor Impact 카테고리 및 Business Impact: 워크 퍼밋 스트림 의 후보자에게 총 122개의 초대장이 발행되었습니다.

프린스 에드워드 주정부 지명 프로그램(PEI PNP)은 EE와 Labor Impact 스트림간에 109개의 초대장이 나뉘어져 있다고 보고 했습니다. PEI 주정부는 초대된 EE후보자 수 또는 최소 점수를 세분화하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13개의 초대장은 Business Impact:워크 퍼밋 스트림 후보로 발행되었습니다.

EE는 캐나다의 3가지 연방 이민 카테고리(Federal skilled worker class, Federal skilled trades class 및 Canadian experience class)의 후보풀을 관립합니다.

PEI에서 주정부 지명을 받으려는 EE 후보는 PEI PNP와 함께 별도의 EOI 프로파일을 작성해야 합니다.

이 프로파일에는 교육, 업무경력 및 영어 또는 프랑스어 능숙도 등의 요소를 기준으로 100점만점의 EOI 점수가 부여되며, 최고 등급의 후보자는 월별 추첨을 통해 주정부 지명을 신청하도록 초대됩니다.

PEI PNP는 PEI에서 살고 일하는 EE후보자를 우선 순위로 정한다고 말합니다.

주정부 지명을 받은 EE후보는 CRS 점수에 대해 600점을 추가로 받습니다.

PEI의 노동영향 카테고리는 EE 시스템과 연계되지 않으며 숙련된 근로자(PEI 및 캐나다 이외의 지역), 국제 졸업생 및 긴급 근로자의 3가지 EOI 기반 스트림으로 분류됩니다.

이러한 스트림에 대한 지원자는 PEI에서 근무하거나 다른 기준 중에서도 주에서 고용주로부터 정규직, 장기 고용 잡오퍼를 받아야 합니다.

PEI PNP는 2019년 초부터 EE 및 Labor market impact 카테고리의 후보자에게 1,031개의 초대장을 발행했습니다.

다음 추첨은 2019년 10월 17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Entrepreneur invitations

PEI의 비즈니스 영향: 워크 퍼밋 스트림은 PEI에 투자하고 비즈니스를 운영하려는 비즈니스 소유권 또는 관리경험이 있는 유자격 외국 기업가를 위한 것입니다.

워크 퍼밋 스트림은 포인트 기반 EOI 시스템에서도 작동하며 9월 19일 추첨에서 가장 낮은 순위의 점수는 115점입니다.

 

노동영향 카테고리(Labor Impact Category)

주정부는 PEI 노동 시장에 필요한 기술과 경험을 보유한 개인으로부터 이 범주에 해당하는 신청서를 접수합니다. 이 범주는 세가지 스트림으로 나뉩니다.

- 숙련근로자 스트림 (Skilled worker stream)

이 스트림은 PEI 고용주가 식별하거나 고용한 근로자를 위한 것입니다. 이 스트림에 지원하려면 개인이 현재 PEI에서 일하고 있거나 주에서 고용주로부터 잡오퍼를 받아야 합니다. 자격을 갖춘 지원자들은 숙련된 직종에서 일하며 관련 경력과 고교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유해야 합니다.

Skilled worker stream 자격 요건

- 21세에서 59세 사이

- 풀타임 장기 잡오퍼(최소 2년 이상) NOC 0, A, B) * 신청자의 EOI신청 전에 잡오퍼에 대한 고용주의 주정부와의 접촉이 먼저 선행되어야 하는 것이 중요함.

- 유효한 워크 퍼밋

- 적법한 거주자격

- PEI 주정부의 인터뷰 참석

- 최소 2년 이상의 학위나 디플로마

- 최근 5년 이내 최소 2년 이상의 풀타임 경력

- 정착자금

- PEI에 정착하려는 의도

- 영어점수 CLB4 이상

중요한 근로자 스트림(Critical worker stream)

이 스트림은 PEI 고용주에 의해 이미 고용되어 있고 고용주가 영주권을 후원하기를 원하는 근로자를 위한 것입니다. 자격을 갖춘 지원자는 준숙련 또는 비숙련 직업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Critical worker stream 자격 요건

- 21세에서 59세 사이

- 퓰터암 장기의 잡오퍼 NOC C, D (Truck driver,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labourer, food and beverage server, housekeeping attendant)

- PEI 고용주와 최소 6개월간 풀타임으로 근무

- 캐나다의 합법적인 거주상태

- 고교졸업

- PEI주정부의 인터뷰

- 최근 5년 이내 최소 2년 이상의 풀타임 경력 또는 학업

- 정착자금

- PEI에 정착하려는 의도

- 영저점수 CLB 4 이상


International Graduate stream 유학생 졸업생 스트림

이 스트림은 PEI 고용주가 이미 고용한 공인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대학교 및 컬리지의 최근 졸업생을 위한 것입니다. 자격을 갖춘 지원자는 자신의 연구분야에서 숙련된 직업을 습득합니다.

International graduate stream 자격 요건

- 21세에서 59세 사이

- 풀타임 영구직 잡오퍼 (NOC 0, A, B)

- PEI고용주와 최소 6개월간 근무 (학업분야와 직접관련 있는 업무)

- 합법적 캐나다 거주상태

- PEI 주정부와의 인터뷰

- 최소 2년 이상의 과정의 고교이후의 학위취득(캐나다 내)

- 일하기 위한 최소의 영어실력

- 정착 자금

- PEI에 정착하려는 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