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노바 스코샤 EE에서 목수직종 선발
2019-09-27 11:09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085
첨부파일 : 0개

노바 스코샤주가 이달 노동시장 우선 순위 스트림을 통해 두번째 추첨을 하였으며, 이번에는 자격을 갖춘 목수들에게 연방 EE풀에 프로파일을 부여하여 캐나다 영주권을 위한 지방지명을 신청했습니다.

노동시장 우선순위 스트림을 통해 노바스코샤 주정부지명 프로그램(NSNP)은 EE 신청자를 검색하여 국내 근로자가 부족한 직종에서 경력이 있는 적격한 후보자를 검색합니다.

선발된 후보자는 목수로서 2년 이상의 숙련된 경력이 있음을 입증하기 위해 고용주로부터 추천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자영업 목수도 자격이 있으며 제공된 서비스 및 지불 세부정보를 나타내는 제 3자의 문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선택한 언어는 읽기, 쓰기, 말하기 및 듣기의 4가지 언어능력 모두에서 영어 또는 프랑스어로 5점 이상의 캐나다 언어 벤치 마크(CLB) 점수를 갖추어야 합니다.

또한 노바 스코샤에 자신과 가족을 성공적으로 정착시키고 이민 비용과 이주경비를 지불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노동시장 우선순위 스트림은 2018년 8월에 시작된 이후 유아 교육 직원, 재무감사 및 회계사,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EE후보자를 초청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9월 20일 추첨에서 선발된 목수는 이제 지방 지명을 신청하는데 30일이 걸립니다.

성공적인 후보자는 EE순위 점수에 대해 600점의 CRS 가산 점수를 받고 캐나다 영주권 신청을 하는데 효과적으로 보장을 받게 됩니다.

 

EE 최소 자격 요건

노바 스코샤의 노동시장 우선순위 스트림에 따라 주정부 지명을 신청하려면 EE풀의 후보자는 다음을 충족해야 합니다.

- EE프로파일로 노바 스코샤 출입국 관리국(NSOI)로부터 관심편지를 받음.

- NSOI가 게시한 추첨 공고에 요약된 추첨특정 자격기준을 충족.

- EE클래스(FSW, FSTC, CEC)에 대한 업무 경력 요건을 충족함.

- 업무경력을 입증하기 위해 고용주로부터 필요한 증빙서류를 확보.

- 노바 스코샤에서 동반가족과 함께 정착하기에 충분한 정착 자금을 증빙. 필요한 이민비용 및 여행경비 지불.

NSOI는 신청자의 잡오퍼 및 배우자 소득에 근거한 가족 소득이 통계 캐나다의 저소득 컷오프보다 낮을 것으로 보이는 경우 신청서를 승인하지 않습니다.

- 스트림을 신청할 때 거주 국가에서 법적 지위를 유지할 것.

추첨 별 자격요건

EE후보자는 추첨발표에서 NSOI가 지정한 기준에 따라 주정부 지명 인증서를 신청하도록 초대될 수 있습니다. NSOI는 자격기준이 추첨마다 다를 수 있으며 노바 스코샤의 노동시장 요구에 달려 있다고 말합니다.

EE풀의 응시자는 아래의 NSOI 웹사이트에 지정된 기준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s://novascotiaimmigration.com/move-here/labour-market-priorities/

 

업무 경험 요건

또한 지원자는 NSOI가 지정한 우선 순위 직종에서 필요한 업무경력이 있음을 입증하고 필요한 증빙서류를 제공해야 합니다.

NSOI는 EE 응시자들이 그들의 경력이 추첨발표에 나열된 연방정부의 국가 직업 분류(NOC)에 기재된 설명과 일치함을 보여주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신청절차

1. 노동시장 우선순위 스트림에 따라 NSNP에 신청

이 NSNP 스트림을 지원하려면 후보자들은 연방정부의 EE선택 시스템에 등록된 프로파일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노동시장 우선순위 스트림에 따라 신청하려면 EE지원자는 먼저 연방 EE프로파일을 통해 EOI를 받아야 합니다. 노바스코샤 정부의 EOI를 소지한 신청자는 30일 이내에 필요한 지원서류와 함께 완전한 신청서를 NSOI에 온라인으로 제출합니다.

신청절차에 필요한 추첨관련 지원 문서목록은 NSNP 웹사이트에 게시됩니다. 모든 지원 문서는 PDF파일로 제출되어야 합니다. 서류가 영어나 불어가 아닌 경우 신청자는 원본서류와 인증된 번역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신청자는 EE 프로파일에 나열된 업무 경험과 NSOI에 의해 요약된 요건을 지원하기 위해 참조서한을 제공해야 합니다.

다른 서류에는 신청자가 거주국가(캐나다 포함)의 시민이 아닌 경우 정착 자금 증명 및 유효한 여권 또는 임시 거주 비자 사본을 보여주는 공식은행 명세서가 포함됩니다.

2. 지명/ 거부 결정

신청서가 승인되면 응시자는 온라인 EE 프로파일을 통해 NSOI로부터 서신을 받습니다. NSOI는 또한 후보자(또는 대리인)에게 이메일을 통해 추천 인증서를 제공할 것입니다.

거절을 신청하는 신청서는 NSOI로부터 거부의사의 서신을 받게 됩니다. 이 신청자들은 재평가를 위해 추가 문서를 제출하는 데 영업일 기준 10일이 소요됩니다. 신청이 거부되면 항소절차가 없으며 NSOI의 결정이 최종 결정입니다.

3. 지명 수락

신청자는 노바스코샤의 지명을 수락하는데 30일이 소요됩니다. 수락되면 다음 단계는 연방추첨에서 IRCC로부터 신청 초대장을 얻는 것입니다. 노바스코샤로부터 주정부 지명 인증서를 받은 EE풀의 신청자는 CRS 점수에 대해 추가로 600점을 받게 됩니다.

4. 캐나다 영주권 통지

영주권이 부여되면, 외국인은 노바스코샤에 도착한 후 30일 이내에 NSOI에 연락해야 합니다.

영주권확인서 사본, 여권사본, 현재주소,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와 같은 노바 스코샤 연락처 정보를 NSOI에 제공하면 됩니다.

노바스코샤 노동시장 우선순위 스트림 자격이 없는 사람

다음의 경우 외국인은 이 스트림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지난 12개월 이내에 NSNP하에서 지명을 받았음.

- 난민 신청자 또는 아직 캐나다를 떠나지 않은 난민 신청자인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