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익스프레스 엔트리 신청을 위한 경찰신원증명서
2019-11-11 17:53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187
첨부파일 : 0개

캐나다에 공부를 하러 입국을 하던, 취업을 하러 입국을 하던 영주권신청을 하던, 반드시 캐나다 정부에서 입국자에게 반드시 요구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경찰 신원 증명서가 그것입니다.

영주권 신청의 경우, 이 경찰 신원 증명서를 신청하여 받는 데에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엔트리 풀에 들어간 즉시 바로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익스프레서 엔트리로 영주권 신청을 하도록 초대를 받은 경우에 경찰신원 증명서를 갖고있지 않다면 즉시 이를 신청해야 합니다.

만일 범죄기록이 있는 경우 캐나다로의 입국이나 체류가 허용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또한 캐나다의 안보에 위험을 주는 사람의 경우도 캐나다 입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경찰 신원 증명서 받기

영주권 신청시에 경찰 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하는 경우 다음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 신청자와 신청자의 가족 구성원의 나이는 18 세 이상 이어야 함. 가족이라 함은 배우자, 관습법상 파트너, 부양 자녀와 부양자녀의 자녀를 의미함)

- 신청자 (또는 신청자의 가족 구성원)가 지난 10 년 동안 6 개월 이상 연속으로 체류한 모든 국가에 대한 체류기록

그러나 신청자는 18 세가되기 이전에 대한 경찰 신원 증명서나 캐나다에서 보낸 시간 에 대한 경찰 신원 증명서를 제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영주권 신청 후, 경찰은 신청자가 18 세 이후의 시간에 대한 추가적인 경찰 신원 증명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경찰 증명서를받는 방법

* 경찰 증명서에 지문을 제공해야하는 경우, 신청서에 생체 인식 (지문 및 사진)을 제공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신청해야 할 서류의 이름 : 범죄, 수사경력 회보서(Criminal(Investigation) Records Check Reply)

영주권 신청 : 캐나다의 영주권 신청시 경찰 신원 증명서를 제출해야 함.

신청방법:

1) 한국에서 신청하는 경우

가장 가까운 한국 경찰서에서 신청하고 범죄수사경력 회보서를 요청해야 합니다.

경찰 신원 증명서는 실효 된 형을 포함하여 모든 기록이 검색되었고 기록되었음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범죄 기록, 소멸 된 범죄 형 및 수사 기록을 포함하여 전체 기록에 대한 검색을 구체적으로 요청해야 합니다.

신청할 때 범죄수사기록 회보서 신청폼이 제공됩니다.

 

신청시 필요서류:

유효한 한국 신분증 또는 유효한 여권 (복사본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여권 크기 사진 1 장

범죄수사경력 회보서는 직접 수령해야 하며, 해당 수수료도 지불해야 합니다.
캐나다 정부는 범죄수사경력 회보서 원본만을 접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 경찰청 (KNPA)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www.police.go.kr/main.html
 


 

2) 한국이 아닌 해외에서 경찰 신원 증명서를 신청하는 경우

신청자는 한국 경찰서에서 범죄수사기록 회보서를 신청해야합니다.

부모, 배우자, 형제 자매 또는 친구나 대리인이 신청자 대신 회보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청대리인들이 직접 경찰서에 가야 합니다.

경찰 신원 증명서는 실효 된 형을 포함하여 모든 기록이 검색되었고 기록되었음을 표시해야 합니다. 신청자는 범죄 기록, 경과 된 형사 선고 및 조사 기록을 포함하여 전체 기록에 대한 검색을 구체적으로 요청해야 합니다.

범죄수사 경력 회보서 신청 폼은 신청하려는 경찰서에서 제공됩니다.

 

필요서류 :

대리인의 여권 또는 신분증

여권 사본

여권 크기 사진 1 장

한국 경찰청 (KNPA)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동의서(동의서의 서명은 여권의 서명과 일치해야합니다.)

한국 이민국에서 발급 한 출입국 증명서

- 출입국 증명서 신청 서류 - 대표자의 여권 또는 신분증, 여권 사본 및 동의 양식
(한국 웹 사이트에서 한국 이민 동의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대리인을 사용하는 경우 대리인이 직접 범죄수사 경력 회보서를 받아야 합니다.
한국 경찰청 (KNPA)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www.police.go.kr/main.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