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호주] 지방대학, 유학생 유치에 총력
2019-11-15 11:21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52
첨부파일 : 0개

대학 지방 캠퍼스, 유학생 유치에 총력... 교육부, 장학금 지급 지방 캠퍼스 명단 공개
 

단 테한 연방 교육 장관이 2020년부터 대학 지방 캠퍼스에서 공부하는 1,180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밝히며, 35개 고등 교육 기관의 84개 캠퍼스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유학생과 호주 학생에 대한 대학 지방 캠퍼스 유치를 위한 세부 내용이 11월 1일 발표됐습니다.

단 테한 연방 교육 장관은 1일 2020년부터 대학 지방 캠퍼스에서 공부하는 1,180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밝히며, 35개 고등교육 기관의 84개 캠퍼스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 주의 찰스 스튜어트 대학교 지방 캠퍼스 (Albury-Wodonga, Bathurst, Dubbo, Orange, Port Macquarie, Wagga Wagga), 소던 크로스 대학교 지방 캠퍼스(Coffs Harbour, Lismore)와 빅토리아 주의 디킨 대학교 지방 캠퍼스(Warrnambool), 라트로브 대학교 지방 캠퍼스(Albury-Wodonga, Bendigo, Mildura, Shepparton), 멜번 대학교 지방 캠퍼스(Dookie) 등이 포함됐습니다.

대상 대학교의 지방 캠퍼스와 캠퍼스 별 장학금 수혜자 수를 확인하시려면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https://docs-edu.govcms.gov.au/system/files/doc/other/successful_provider_list_with_hyperlinks_004.pdf

시행 첫해인 2020년 1950만 달러가 투입될 예정이며, 학생 1명에게 연간 역 $15,000의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학생과 호주 학생들의 지방 캠퍼스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방에 있는 고등 교육 기관을 개발하고, 학생들이 지리적 제약 없이 높은 수준의 학습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고안됐습니다.

장학급은 해당 캠퍼스에서 공부하는 Certificate 4에서 박사(PhD) 학위 과정의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장학금 신청은 해당 대학교를 통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단 테한 교육 장관은 '유학 산업은 지난해 호주 경제에 350억 달러의 기여를 했으며 혜택을 지역사회와 공유하기를 바란다'라며, '지방 교육기관에서 공부하는 학생수를 늘리는 것은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고등 교육 기관의 사회적, 경제적, 문화적 혜택을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될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뉴스출처: 호주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