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두개의 외곽지역 및 북부 이민 파일럿 신청접수 중
2019-11-22 10:58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93
첨부파일 : 0개

지난번에 포스팅 해드렸던 북부 외곽지역 이민 파일럿 프로그램이 지금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일단 이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RNIP(Rural and Northern Immigraion Pilot), 즉, 북부외곽지역 이민 파일럿을 통해 온타리오, 매니토바, 사스카추완, 알버타, BC주의 11개 커뮤니티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이 커뮤니티의 고용주들이 해외인력을 채용할 수 있게 됩니다.

참여 커뮤니티에서 추천 한 지원자는 캐나다 영주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일럿 전용 첫 로컬 웹 사이트는 11 월 15 일 다음의 커뮤니티에서 온라인으로 오픈되었습니다.

- Sault Ste. Marie, Ontario

- Thunder Bay, Ontario

- Altona/Rhineland, Manitoba

 

Sault Ste. Marie와 Altona / Rhineland는 현재 현지 고용주로부터 정규직, 상근직 및 풀타임 오퍼를 받을 수있는 자격이 있는 지원자들의 신청서를 접수받고 있습니다.

Thunder Bay는 현재 파일럿에 참여하려는 현지 고용주의 문의만 받고 있으며 승인된 고용주는 2019 년 12 월 1 일부터 웹 사이트에 구인 공고를 게시할 수 있다고 합니다.

Thunder Bay는 2020 년 1 월 2 일에 후보자의 신청서를 접수할 예정입니다.

IRCC에 따르면 나머지 8 개의 참여 커뮤니티에 대한 웹 사이트는 "곧 오픈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청 절차

RNIP를 통한 이민 절차의 첫 단계는 참여 커뮤니티 중 승인된 고용주로부터 적격한 잡 오퍼를 얻는 것입니다.

적격한 잡 오퍼를 받은 지원자는 지역 사회 추천을 신청하고 승인된 경우 IRCC로부터 캐나다 영주권 신청서를 제출하게 됩니다.

각 커뮤니티마다 할당량이 배정되어 있으며 참여한 각 커뮤니티마다 평균 약 100 명의 주요 지원자와 그의 직계 가족을 초청할수 있다고 합니다.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캐나다로 오는 영주권자 수는 참여하는 지역 사회의 수요와 그들이 수용 할 수있는 신규 이민자 수에 달려있다”고 한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즉, 참여하는 커뮤니티가 많을수록, 수용인원 할당량이 높을 수록 이 프로그램을 통한 이민자의 수가 늘어날 것이라는 말입니다.

파일럿은 매년 2,750 명의 주요 지원자와 그 가족에게 영주권을 승인하게 됩니다.

 


지원자격

적격한 잡오퍼 이외에도, 후보자들은 지방 자치 단체마다 다른 연방 요건과 지역 사회 기준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Ssult Ste. Marie와 Altona / Rhineland는 자체 점수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여 추천 후보를 우선 순위로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Sault Ste.Marie 에 지원하는 후보자는 다음에 따라서 최소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 22 개의 우선 순위 직업 중 하나에서 잡 오퍼

- 해당 직업에서 2 년 이상의 경력

- 지원자의 나이 (18-47 만 해당)

- Sault Ste. Marie에서 1 년 이상의 정규직 경험

- Sault Ste.Marie에서 1 년 이상의 고등 교육 과정

- 신청자가 이미 Sault Ste에서 살고 있는 경우

- Sault Ste 커뮤니티의 기존 회원과의 관계

-- 직계 가족 (캐나다 시민권자 또는 영주권자인 부모, 형제 자매 또는 자녀)

-- 대가족 (조부모, 삼촌, 이모, 사촌, 조카)이 캐나다 시민권자 또는 영주권자이거나 또는 기존 커뮤니티의 친구 또는 대표인 경우).

- Sault Ste. Marie에 방문하여 신청자의 직업관련하여 최소 2 명의 고용주와 미팅을 포함하여 지난 3 년 동안 5 일 이상을 지낸 경우

- Sault Ste.Maire의“레크리에이션, 문화 또는 라이프 스타일 활동”에 대한 확실한 지식과 관심


 


 
배우자 또는 사실혼 동거인이 있는 신청자에게는 다음에 대한 포인트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 우선권 직업에서 최소 2년 이상의 계속적인 풀타임 근무경력이 있거나 유효한 잡 오퍼를 받은 배우자 또는 사실혼 동거인

- 영어시험 각 범주(쓰기, 읽기, 구두 및 듣기)에서 캐나다 언어 벤치 마크 (CLB) 5 를 보유한 배우자 또는 사실혼 동거인


 

Sault Ste. Marie는 지원자의 점수가 지역 경제와 지역의 요구에 기여할 가능성이 높으며, 지역 사회 구성원들과 긴밀한 유대 관계를 구축하고 도시의 고유한 생활 양식 및 문화와 어울릴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즉, 높은 점수를 받은 지원자가 지역 사회 생활에 통합하고 Sault Ste. Marie에 거주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Altona / Rhineland에 관심있는 지원자들은 지역 경제 개발 회사인 SEED가 운영하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온라인상에서 프로필을 작성하고 등록해야 합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채용 공고를 검색하고 자격에 맞는 포지션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경력이 일치하는 직업이 게시될 때 이를 알리는 자동 알람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CV(cover letter)를 업로드 할 수 있으며, 이는 SEED 의 인력관리부서에 의해 검증되고 고용 수요와 일치하는 경우 현지 고용주에게 전달됩니다.

지난 주 현재, SEED는 거의 2,000 개의 프로파일이 이미 작성되었다고 보고되었습니다.

Sault STE. MARIE RNIP 웹사이트 https://welcometossm.com/rn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