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SK주 - 대학원 졸업생 기업가 이민
2019-12-06 17:33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74
첨부파일 : 0개

사스카추완 주에서 사업을 시작하려는 적격한 고등 교육 기관의 유학생 졸업생을 위한 새로운 이민 경로가 개설되었습니다.

사스카추완 이민 후보 프로그램 (SINP)은 12 월 3 일에 새로운 유학생 대학원 졸업생 창업자 카테고리를 발표했습니다.

제레미 해리슨 (Jeremy Harrison) 이민 및 커리어 트레이닝부 장관은 정부 언론 보도에서

"이 이민 경로는 새로운 사업과 일자리 창출뿐만 아니라 사스카추완의 유학생 유치 및 투자 유치 경쟁력 유지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SINP 카테고리는 2020 년에서 2030 년까지 사스카추완의 성장 계획을 지원하며, 여기에는 사스카추완에서 숙련되고 기업가적인 신규 이민자 수를 늘리는 데 중점을 둡니다.

Tina Beaudry-Mellor주의 고등 교육부 장관은 사스카추완에 더 많은 유학생들을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eaudry-Mellor는 "국제 학생 교육은 사스카추완의 미래 경제 및 문화 성장에 중요한 동력"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새로운 카테고리는 유학생들이 공부를 마치면 사스카추완에 정착하도록 장려 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카테고리는 최소 2 년의 풀 타임, 고등교육 학위 또는 디플로마 프로그램을 수료 한 국제 졸업생을 위한 것입니다.

승인을 받은 사람들은 사스카추완에서 1 년 이상 사업을 운영하고 관리해야 하며 영주권을 위한 주정부 지명을 받으려면 적격 사업에서 지분의 3 분의 1 이상을 소유해야 합니다.


지원자격

SINP의 국제 대학원 유학생 기업가 부문 후보자는 다음 자격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 21 세 이상

- 자격을 갖춘 기관에서 2 년 이상의 사스카추완 풀 타임 학위 또는 졸업장을 이수

- 최소 2 년의 자격이 남아있는 유효한 졸업 후 취업 허가 (PGWP) 보유

- 학업 기간 동안 사스카추완주에 거주했어야 함.

- 캐나다 언어 벤치 마크 (CLB) 7

- 캐나다 연방 정부에서 지정한 사스카추완주의 학습 기관에서 고등교육기관 졸업.

*원격 학습 프로그램 및 조기 학업 프로그램은 이에 대한 자격이 없습니다.

 

신청 방법

국제 대학원 기업가 범주를 통한 신청 및 지명 과정에는 다음의 네 단계가 있습니다.

1. 관심 표현 제출 : 신청자는 먼저 SINP에 관심 표현 (EOI)을 제출해야 합니다. 자격이 있는 응시자는 EOI 포인트 그리드를 기준으로 점수를 받고 응시자 풀에 입력됩니다.

2. 신청 초대 : 최고 점수를 받은 후보자가 EOI 풀에서 선택됩니다. SINP의 평가 단계를 통과한 신청자는 이전에 제출 한 BEP (Business Establishment Plan)에 따라 BPA (Business Performance Agreement)에 서명해야 합니다.

3. 사업 설립 : 유효한 PGWP 승인을 받은 사람들은 제안된 사업을 적극적으로 운영합니다. BPA에 명시된 조건 내에서 기업을 설립해야하며 PGWP가 만료되기 전에 BPA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4. 지명 : BPA 조건이 충족된 후, 후보자들은 영주권을 위한 주정부 지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명 된 사람들은 영주권 신청 과정 중에도 BPA의 조건을 계속 충족시켜야 합니다. 후보자가 SINP 지명을 받은 후 영주권을 받기 전에 사업을 마치거나 파기하면 지명은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