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매니토바, 브랜든 - RNIP 오픈
2019-12-20 11:58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024
첨부파일 : 0개

북부지방이민 파일럿에 참여하고 있는 11개 커뮤니티중 3개가 신청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매니토바 주 브랜든시는 지방 및 북부 이민 파일럿(RNIP)을 시작한 가장 최근의 캐나다 커뮤니티 입니다.

브랜든은 매니토바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서 온타리오 주의 수 세인트 마리 (Sault Ste. Marie), 매니토바주의 또 다른 도시 알토나/린랜드에 합류하여 5 년간의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기 시작한 세 번째 커뮤니티입니다.

 

RNIP (Rural and Northern Immigration Pilot)는 외국인 근로자가 규모, 위치, 직업 기회 및 신규 이민자 정착 지원 능력으로 선택된 11 개 커뮤니티에서 노동력 부족에 직면한 고용주와 매칭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참여 커뮤니티 중 하나에서 정규직 영구 잡을 제공 받을 자격이 있어야하며 RNIP를 통해 커뮤니티 추천을 받은 후보자 만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매년 2,750 명의 주요 지원자와 그 가족이 RNIP를 통해 영주권을 승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 RNIP에 참여한 11개의 커뮤니티는 다음과 같습니다.

- North Bay, Ontario (온타리오주, 노스 베이)

- Sudbury, Ontario (온타리오주, 서드 베리)

- Timmins, Ontario (온타리오주, 티민스)

- Sault Ste. Marie, Ontario (온타리오주, 수 세인트 마리)

https://welcometossm.com/rnip/
 

- Thunder Bay, Ontario (온타리오 주, 선더 베이)

- Brandon, Manitoba (매니토바 주, 브랜든)

http://www.economicdevelopmentbrandon.com/
 

- Altona/Rhineland, Manitoba (매니토바 주, 알토나/린랜드)

https://www.seedrpga.com/immigration-pilot
 

- Moose Jaw, Saskatchewan (사스카추완 주, 무스 죠)

- Claresholm, Alberta (알버타 주, 찰스홀름)

- Vernon, British Columbia (브리티쉬 콜럼비아 주, 버논)

- West Kootenay (Trail, Castlegar, Rossland, Nelson), British Columbia (브리티쉬 콜럼비아 주, 웨스트 쿠테네이-트레일, 캐슬거, 로스랜드, 넬슨)

RNIP는 지역사회 중심적입니다. 이는 참여 지역 사회가 이미 캐나다에 있는 새로운 이민자 또는 임시 외국인 근로자를 유치하고 지역 일자리와 매칭하는데 앞장서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브랜든 시의 경제개발 책임자, 샌디 트루델은 파일럿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은 지역사회의 진정한 노동 요구에 맞춰져 있으며 다른 국가에서 온 근로자들과 그 가족들이 영주권을 얻는 보다 빠르고 집중된 노선을 제공한다는 사실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루델은 이민자를 위한 도시의 지원 네트워크는 브랜든에 정착하고 지역사회를 장기적인 거주지로 만들 동기와 의지를 보여주는 숙련된 근로자들에게 브랜든은 최선의 선택이 될수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신청 절차

매칭 과정은 지역마다 다릅니다. Brandon의 경우 관심이 있는 응시자는 먼저 사용자 프로필을 만든 다음 도시의 전용 RNIP 웹 사이트에 나열된 적격한 일자리를 찾아보고 있다면 신청하십시오.

이 목록에는 현재 제도 기술자, 마스터 치과 기술자 및 육류 가공 산업과 관련된 여러 직업에 대해 열려 있습니다.

Brandon의 Economic Development Corporation에서 신청서를 검토하고 기술, 교육 및 업무 경험에 대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신청서는 해당 고용주에게 전달됩니다.

그런 다음 신청자는 고용주의 심사를 받고 이 과정을 통과한 사람들은 정규직 풀타임 영구 잡 오퍼를 받습니다. 그런 다음 잡 오퍼를 받은 지원자는 Brandon의 커뮤니티 추천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추천에 대하여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신청 순서대로 검토되며 승인, 보류 또는 거부됩니다. 보류된 사람들은 최대 6 개월 동안 계속 고려대상에 있게 될 것입니다.

지역 사회 추천을 위해 승인 된 RNIP 후보자 만이 영주권 신청을 캐나다 정부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투루델은 전체 프로세스는 7 개월도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브랜든은 파일럿을 시작한 첫 해에 100 개의 커뮤니티 추천 쿼터를 갖게 됩니다.

트루델은 이 100개의 추천을 채우는 것이 아닌 규모가 적은 이 도시에 적합한 근로자들을 찾는 것이 중요한 목적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