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노바스코샤 EE풀에서 사회 및 커뮤니티 근로자 추첨
2019-12-23 15:41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887
첨부파일 : 0개

노바스코샤 주가 2019년 노동시장 우선 순위 스트림을 통해 6번의 추첨을 통하여 특정 업무 경험이 있는 EE 후보자를 상대로 사회 및 커뮤니티 근로자를 초청했습니다.


 

Nova Scotia의 노동 시장 우선 순위 스트림을 통한 새로운 추첨은 사회 및 지역 사회 서비스 근로자로서의 업무 경험이있는 Express Entry 후보에게 새로운 초대를 발표했습니다.

노바 스코샤의 이민자 지명 프로그램인 NSNP는 노동 시장 우선 순위 스트림을 통해 특정 직무 경험이있는 후보자를 위해 연방 익스프레스 엔트리 풀을 검색하고 캐나다 영주권을 위한 주정부 지명을 신청하도록 초대 할 수 있습니다.

12 월 5 일 추첨은 2019 년 노동 시장 우선 순위 스트림을 통한 NSNP의 6 번째 추첨이였습니다. 올해의 추첨은 간호사, 목수, 재무 감사 ​​및 회계사 등의 자격을 갖춘 경력이있는 Express Entry 후보자를 대상으로 했습니다.

Express Entry 시스템은 캐나다의 주요 이코노미 클래스 이민 프로그램 중 하나 인 Federal Skilled Worker Class, Federal Skilled Trades Class 및 Canadian Experience Class 후보 풀을 관리합니다.

주정부 지명을 받은 Express Entry 후보는 자신의 순위 점수에 대해 600 점을 추가로 부여 받게되며 그 결과 Express Entry 풀에서 추첨을 통해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월 5 일에 직업 분류표 (NOC) 4212 – 사회 및 지역 사회 봉사 활동 종사자에 대한 경력이 있는 EE 후보자를 추첨했습니다.

노동 시장 우선 순위 스트림을 통해 선출 된 후보자들은 주에서 잡 오퍼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NSNP에 의해 선발 된 지원자는 Express Entry 시스템을 통해 EOI를 받고 30일 이내에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자격요건

- 사회 복지사 또는 지역 사회 복지사 (NOC 4212)의 직업을 가지고

신청 전 5 년 이내에 사회 복지사 또는 지역 사회 봉사 활동가로서 2 년 이상의 정규직 또는 동등한 시간제 경험이 있음을 입증하는 고용주의 추천서를 제출.

- 4 가지 언어 능력 (읽기, 쓰기, 말하기 및 듣기) 모두에서 영어 또는 프랑스어로 7 점 이상의 캐나다 언어 벤치 마크 점수를 입증하는 언어 시험 결과를 보유

- 초대졸, 기술 학교 또는 기타 자격을 갖춘 기관에서 학위를 받거나 3 년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수한 경우.

- 2018 년 12 월 6 일 이후에 제출 된 유효한 Express Entry 프로파일이 있어야 함.


https://novascotiaimmigration.com/move-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