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RNIP 오픈이 늦어지고 있는 몇몇 커뮤니티
2020-01-10 16:55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874
첨부파일 : 1개

오픈이 늦어지고 있는 RNIP

RNIP (Rural and Northern Immigration Pilot)에 참여하는 11 개 커뮤니티 중 5 개 커뮤니티가 1 월 1 일부터 신청서 접수를 시작했지만 실제로 신청 절차를 시작하기 최소 한 달이 더 걸릴 것이라고 합니다.

새해 첫날에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작할 예정인 커뮤니티는 다음과 같습니다.

 

온타리오 주, 노스 베이

온타리오 주, 티민스

알버타주, 클레어스홈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버논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웨스트 쿠테네이

 

또한 11 월 1 일에 시작하기로 되어 있던 온타리오 주 서드 베리는 여전히 신청서를 접수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는 1 월 2 일부터 신청서 접수를 시작할 것이라는 자체 웹 사이트의 공지에도 불구하고 Thunder Bay에도 적용됩니다.

파일럿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커뮤니티는 자격을 갖추기 위해 프로그램을 관리 할 경제 개발 조직이 필요했습니다. 이러한 조직은 지역 사회 미래 기구, 상공 회의소, 독립 또는 비영리 경제 개발 조직 또는 독립 이사회와 함께 지방 자치 단체의 하이브리드 기구일 수 있습니다.

이 단체들은 이민국 (IRCC)에 대한 지역 사회 각서에 대한 조항이 신청서 접수 시작 날짜를 포함하여 지역 사회의 요구에 적합한지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알버타주의 Claresholm의 경우 경제 개발위원회는 12 월에 시작일이 2020 년 2 월이 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Brady Schnell의 Claresholm 타운의 경제 개발 담당관은 많은 후보자들이 현지 고용주와 연락을 취했으며 일부는 이미 도시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후보는 커뮤니티 검토 절차를 통해 처음 승인 될 것입니다.

노스 베이의 온타리오 지역 사회 대표와 티민스 대표도 1 월 말까지는 RNIP가 시작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C. West Kootenay의 대변인은 3 월까지 지원자를 선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NIP (Rural and Northern Immigration Pilot)는 농촌 및 지방의 캐나다 도시가 외국인 근로자를 지역 사회에 유치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파일럿은 이들 지역 사회가 출생률 감소, 퇴직률 증가, 청소년 인구 증가로 인한 노동 시장 부족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다음의 커뮤니티에서는 이 파일럿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수 세인트 마리, 온타리오

브랜든, 매니토바

알토나 / 라인 란드, 매니토바

 

사스카추완 주 무스 조 (Mose Jaw)도 파일럿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지만 2020 년 4 월 1 일부터 프로그램이 시작될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