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2020년 캐나다 톱(TOP) 기술직업
2020-01-22 13:32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40
첨부파일 : 0개

2020 년에는 캐나다의 기술 인재에 대한 높은 수요가 있을 것이라 전문가들이 예측하고 있습니다.

기술 부문 노동 시장의 부족으로 인해 브리티시 컬럼비아와 온타리오의 이민 프로그램은 이들 분야의 채용에 대하여 더욱 노력해왔습니다. 2019 BCPNP (Provincial Nominee Program)는 테크 파일럿을 2020 6 월까지 연장했으며, 온타리오 주정부 지명 프로그램 (OINP)은 기술 경험이 있는 이민 후보자를 위한 특별 추첨을 시작했습니다.

현장에서는직업을 수행 할 인력이 부족하다실제로 노동력이 부족하다고 말하며, “이민자들이 그 자리를 채우기 위해 오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그들은 중요한 자산이다.” 라고 강조했습니다.

 

인적 자원 컨설팅 회사인 Randstad Canada 2020 년에 캐나다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테크놀로지 작업과 인디맨드 기술 및 급여에 대한 예측을 발표했습니다.

기술 부문은 캐나다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급여를 제공합니다. 2020 년의 평균 연봉은 약 $ 81,750입니다.

이 분야의 저소득자는 평균 55,000 달러의 급여를 기대할 수 있으며 최고 소득자는 $ 140,000 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론토, 몬트리올 및 밴쿠버와 같은 주요 도시에서 기술 인재가 계속 많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Randstad 의 관계자는 "기술 능력 (특히 Java, Python 또는 다양한 C 기반 언어와 같은 인기있는 언어로 코딩 할 수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면 고용주를 선택하여 캐나다로 올 수 있다"고 합니다.

 

 

인디맨드 기술 직업

Randstad에 따르면 캐나다에서 다음 8 가지 직책에 대한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자 및 프로그래머

코딩 및 프로그래밍 기술이 어느 곳에서나 수요가 많지만 프론트 엔드 및 백엔드 기술을 갖춘 풀 스택 개발자가 특히 필요합니다. 고용주는 Java, Python .NET과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지식을 갖춘 숙련된 개발자를 찾고 있습니다.

IT 프로젝트 관리자

이 직책에 대한 수요는 작년부터 캐나다에서 증가했습니다. 고용주는 프로젝트 관리 기술, 특히 PMP, PMI 또는 Agile Certified 전문가를 찾고 있습니다.

품질 보증 분석가

올해도 수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또 다른 직업. 품질 보증 분석가는 소프트웨어가 사용자에게 친숙하고 버그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

데이터 분석가

데이터 분석가는 회사가 비즈니스를 운영하기 위해 수집하는 방대한 양의 정보를 이해합니다. 기업이 점점 더 데이터에 의존함에 따라 이 위치에 대한 수요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T 비즈니스 분석가

기술 및 소프트웨어 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분석가는 올해 특히 수요가 많습니다. 그들의 역할은 비즈니스 시스템과 소프트웨어를 효과적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조정하고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선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코딩 기술 및 개발자에 대한 요구는 특히 상급자 수준에서 수요가 많습니다. Randstad고용주들은 자신의 중급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고용하고 개발하는 대신 이미 많은 경험을 가진 후보자를 절실히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

네트워크 관리자

네트워크 관리자는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모든 것이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합니다. 그들은 고용주의 IT 네트워크를 감독하고 서버 및 네트워크 장비를 설정, 관리합니다.

기술 지원 전문가

고객 지원 기술을 보유한 기술에 정통한 직원은 올해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 사용이 일상 생활에서 널리 보급됨에 따라 기술,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문제가 발생하는 비즈니스 및 고객에게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가의 필요성도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