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BC주 기업가 이민 카테고리 주요사항 변경
2020-02-07 17:2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52
첨부파일 : 0개

BC주 기업가 이민 카테고리 주요사항 변경

브리티시 컬럼비아는 284 명의 이민 지원자들에게 영주권 신청을 하도록 요청했으며 이민자 기업가와 관련하여 두 가지 중요한 사항을 변경했습니다.

BC PNP (British Columbia Provincial Nominee Program)는 Express Entry BC 및 Skills Immigration Categories의 후보자에게 초대장을 발행했습니다.

Skills Immigration Category (기술 이민 카테고리)는 직업 수요가 많은 숙련된 근로자를 위한 것입니다. 두 범주 모두, 후보자는 BC주의 SRS (Skills Immigration Registration System)를 사용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자격을 갖춘 후보자는 잡 오퍼, BC 주 소재지, 교육, 언어 능력 및 임금과 같은 요인에 따라 점수를 매깁니다.

최근의 초청 라운드에서 최소 점수 요구 사항은 85-110입니다.

BC PNP는 일반적으로 매주 초대장을 발행합니다. 2020 년까지 Express Entry BC와 Skills Immigration 카테고리의 이민 후보자들에게 총 585 개의 초대장을 보냈습니다.


새로운 언어 요건 및 주요 직원 옵션 철회

기업가 이민 기반 범주에 대한 변경 사항은 1 월 29 일에 발효되었으며 이미 처리중인 신청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BC주의 자격을 갖추기 위해 레벨 4 이상의 최소 캐나다 언어 벤치 마크 (CLB) 요건을 도입했습니다. 레벨4 수준의 언어능력은 기본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말하며 간단한 대화 및 간단한 지시를 읽을 수 있는 수준입니다.

주정부는 다른 이유로 이민자들이 캐나다에 통합하게 하기 위해 이러한 요건들을 변경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기업가 이민 지역 파일럿의 언어 요건과도 일치합니다.

이제는 알버타 자영업 농업가 스트림, 유콘 비즈니스 지명 프로그램 및 사스카추완 기업가 프로그램 만이 기업가 지원자에 대한 최소 언어 기준이 없는 유일한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유망 기업가 이민 기반 카테고리 후보자는 더 이상 주요 직원(Key staff)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변경전에 기업가는 제안된 비즈니스의 성공에 필수적인 전문 지식을 갖춘 주요 직원을 신청서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15 년 7 월에서 2019 년 11 월 사이에 모든 기업가 이민 신청서의 4 %만이 핵심 직원을 포함했습니다. 낮은 사용률로 인해 주요 직원 옵션을 모두 철회했습니다.

올해까지 B.C. 는 기업가 이민 기반 카테고리를 통해 18 명의 기업가를 초대했고, 기업가 이민 지역 파일럿을 통해 7 명을 초대했습니다.

작년에는 232 명의 기업가가 기본 범주를 통해 초대되었고, 57 명이 지역 파일럿을 통해 초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