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BC주 버논, RNIP 시작
2020-02-07 17:2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929
첨부파일 : 0개

BC주 버논, RNIP 시작

BC주 오카나간 벨리시는 이민 후보자들중에서 RNIP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새로운 이민자와 임시 외국인 근로자는 캐나다의 와인 생산지에 있는 작은 도시인 BC 주 버논에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버논은 2 월 1 일에 농촌 및 북부 이민 파일럿 (RNIP)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 한 네 번째 커뮤니티가 되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2022 년 2 월까지 운영됩니다.

 

다음 커뮤니티는 지금 파일럿을 통해 신청을 받습니다.

- 브랜든, 매니토바

- 알토나 / 라인랜드, 매니토바

- 수 세인트 마리, 온타리오

- 버논, BC

 

이 시범 프로그램은 외국인 근로자와 노동력 부족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의 캐나다 고용주를 연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신청자는 참여 커뮤니티에서 풀타임잡을 유지하기 위해 적격한 잡오퍼가 필요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총 11 개의 커뮤니티가 참여합니다. 다음의 커뮤니티는 아직 신청서 접수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 노스 베이, 온타리오

- 서드베리, 온타리오

- 티민스, 온타리오

- 선더 베이, 온타리오

- 무스 조, 사스카추완

- 클레어스홀름, 알버타

- 웨스트 쿠테네이 (Trail, Castlegar, Rossland, Nelson), 브리티시 컬럼비아 BC

 

버논을 통한 영주권 신청

버논에서 RNIP를 받으려면 먼저 후보자가 연방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버논은 신청자들이 영어 또는 프랑스어로 레벨 5 이상의 캐나다 언어 벤치 마크 (CLB)를 보유할 것을 요구합니다. 모든 후보자는 각 도시의 웹 페이지에서 후보자 프로필을 작성해야 합니다.

후보자는 버논의 종합 순위 시스템 (VCRS)에 순위가 매겨집니다. 연방 Express Entry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후보자에게는 인적 자본 요소를 기준으로 점수가 부여됩니다. 버논의 시스템은 점수 그리드에 커뮤니티에 통합하고 정착할 수있는 후보자의 잠재력을 포함합니다.

예비 버논주민은 연령, 언어 및 커뮤니티와의 관계와 같은 요소에 대해 최대 100 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버논에서 이전에 일하거나 공부했거나 부동산을 구입 한 경우 신청자의 점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청자는 지역 사회 여행, 캐나다 운전 면허증 또는 허가증, 지역 내 가족 관계를 위한 포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신청자의 잡오퍼 임금도 점수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연방 및 커뮤니티 자격 기준이 충족되면 프로필이 풀에 배치됩니다. 위원회는 매달 마지막 날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위원회는 버논의 순위 시스템을 기반으로 커뮤니티 기준에 가장 적합한 후보자에게 한 달에 10 개의 추천을 제공합니다. 추천에 뽑히지 않으면 신청일로부터 최대 3 개월 동안 후보 풀에 다시 제출됩니다. 3 개월 후에는 신청이 거부되나 신청자는 다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버논은 매년 파일럿프로그램에 100 개의 추천을 줄 수 있습니다. 신청자는 자격을 갖추려면 시간당 임금이 시간당 $ 25 이상인 잡오퍼가 있어야 합니다.

현재 버논에서 공부하거나 일하거나 거주하는 사람들은 임금 요건을 우회 할 기회가 있습니다. 위원회는 VCRS 점수가 65 점을 초과하거나 초과하지 않는 한, $ 20에서 $ 24.99 사이의 잡오퍼를 보유한 후보자 중 최대 10 %를 지명합니다.

해외에서 지원하는 신청자는 화상 회의를 통해 15 ~ 30 분의 인터뷰를 완료해야 합니다. 현재 지역 사회에 있는 사람들은 위원회의 재량에 따라 직접 인터뷰에 참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버논의 취업 기회는 도시의 RNIP 웹 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