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이민 장려하는 뉴 브런즈윅 - 매해 1만명씩 이민 늘려
2020-02-11 17:14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852
첨부파일 : 0개

뉴 브런즈윅 이민자 늘려 인구확대 계획

뉴 브런즈윅 주는 2040 년에 주 인구를 100 만 명으로 늘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캐나다 언론은 뉴 브런즈윅의 주지사 말을 빌려, 이 지역의 고령화 인구와 노동 시장 부족을 초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난 여름에 이미 뉴 브런즈윅의 인구 증가 계획에 대해 언급한 바 있으며, 향후 10 년간 거의 120,000 개의 일자리가 뉴 브런즈윅에서 생겨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성장 전략에 따르면 뉴 브런즈윅이 2024 년까지 매년 뉴 브런즈윅에 정착할 경제 이민자 수를 7,500 명으로 늘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매년 10,000명의 쿼터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는 주정부가 인도와 유럽에 새로운 사무소를 개설하여 외국인 인재와 투자자들에게 뉴 브런즈윅 이민을 장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press Entry를 통해 뉴 브런즈윅으로 이민

기술, 교육 및 업무 경험을 뉴 브런즈윅 (New Brunswick)에 가져오고 싶은 외국인은 뉴 브런즈윅 익스프레스 엔트리 스트림 (New Brunswick Express Entry Stream)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정부 이민 카테고리는 연방 정부의 Express Entry 시스템과 연계되어 연방 기술 숙련 근로자 프로그램, 연방 기술자 프로그램 및 캐나다 경험 이민의 세 가지 이민 프로그램을 통해 신청서를 관리합니다.

New Brunswick Express Entry 스트림 자격을 갖추려면 먼저 Express Entry 프로파일을 작성해야 합니다. Express Entry 프로파일은 직장 경험, 교육, 연령 및 언어 능력에 따라 종합 순위 시스템 (CRS) 점수를 받습니다.

연방 풀에 있는 사람들이 New Brunswick Express Entry 스트림에서 주정부 지명을 받으면 추가 600 CRS 포인트를 받습니다. 이를 통해 연방 EE 추첨에서 신청 초대 (ITA)를 효과적으로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가 Express Entry 풀에 있고 특정 주별 자격 요건을 충족할 수 있으면 New Brunswick의 포털을 통해 EOI (Expression of Interest)를 만들 수 있습니다.

때때로, 뉴 브런즈윅은 노동 시장의 요구에 따라 Express Entry 풀에서 직접 후보자를 초청하기도 할 것입니다.


출처 - CI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