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알버타, 클레어숌 RNIP 통한 신청접수 시작
2020-02-14 17:17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95
첨부파일 : 0개

알버타주 클레어숌 RNIP 시작

알버타주 클레어숌(Claresholm) 시는 알버타 주 내에서 RNIP를 통한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유일한 시입니다.

클레어숌은 2월 11일 RNIP(외곽지역 및 북부이민 파일럿) 신청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캘거리에서 남쪽으로 1 시간 30 분 거리에 위치한 Claresholm은 2020 년까지 최대 20 명의 이민자와 그 가족에게 영주권을 발행 할 것입니다.

캐나다 서부 도시는 가장 근래에 이민 지원자들에게 문을 열어준 커뮤니티입니다. 현재 파일럿을 통해 신청 프로그램을 받고 있는 5 개의 커뮤니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브랜든, 매니토바

- 알토나 / 라인 란드, 매니토바

- 수 세인트 마리, 온타리오

- 버논, BC

- 클레어숌, 알버타

외곽지역 및 북부 이민 파일럿(RNIP)은 고용주와 숙련된 이민자를 연결하여 노동력 부족에 직면한 지역 사회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원자는 참여 커뮤니티 중 한 곳에서 정규직으로 자격을 갖춘 잡 오퍼를 받아야합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11 개 커뮤니티 중 다음의 6 개 지역사회는 아직 신청서 접수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 노스베이, 온타리오

- 서드베리, 온타리오

- 티민스, 온타리오

- 선더 베이, 온타리오

- 무스 조, 사스카추완

- 웨스트 쿠테네이(Trail, Castlegar, Rossland, Nelson), 브리티시 컬럼비아(BC)

 

외곽지역 및 북부 이민 파일럿을 통해 Claresholm로 이민

RNIP를 통한 추천 신청에 관심이 있는 모든 후보자는 먼저 연방 정부의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 그들은 1 년 이상의 업무 경험이 필요하고, 언어 요건, 교육 요건을 충족 시키며, 충분한 자금이 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그들이 연방 기준을 충족한다고 판단되면, 후보자는 Claresholm RINP Portal에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원자는 포털에 나열된 직업을 신청할 수 있으며 한 번에 최대 3 개까지 신청할수 있지만 더 나은 기회가 생기면 언제든지 철회 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는 자신의 교육 및 경험에 맞는 직책에만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원자가 잡 오퍼를 받으면 Claresholm 타운은 영주권 초청을 하게 되며 신청이 처리되는 동안에도 취업 허가를 신청해야 합니다.

클레어숌 RNIP 포털

https://www.northstarats.com/RNIP-Claresho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