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BC주, 기존의 영주권 보장 점수 더이상 게시 안하기로
2020-03-06 15:32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33
첨부파일 : 0개

BC주 기존 영주권 보장 점수 더이상 게시 안하기로....

 

2 월에 BC PNP (British Columbia Provincial Nominee Program) 테크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3 번 연속 추첨이 있었습니다. 주정부는 또한 BC PNP 카테고리 중 하나를 통해 지원하는 후보자에게 ITA (Invitation to Apply)를 보장하는 점수를 게시하지 않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올해까지 B.C. Skills Immigration and Express Entry BC 카테고리의 지원자에게 806 개의 초대장을 보냈습니다. 이번 달에는 Tech Pilot 추첨의 일부로 221 개의 초대장이 모두 발송되었습니다.

BC주 기존의 후보자 지방 이민 흐름 중 하나를 통해 캐나다 이민을 신청하고 자격을 갖춘 29 개 직업 중 하나에서 잡 오퍼를 받은 사람은 Tech Pilot 프로그램을 통해 ITA에 고려 될 수 있습니다.

BC PNP 테크 파일럿은 인디맨드 기술 근로자 및 유학생을 위한 빠른 이민 경로입니다.

Tech Pilot 후보자를 통해 신청하려면 먼저 BC PNP의 온라인 포털을 통해 프로필을 작성하고 Skills Immigration Registration System (SIRS) 아래 Skills Immigration 또는 Express Entry BC 카테고리 중 하나에 등록해야 합니다.

BC PNP 테크 파일럿은 경제 성장을 지원하고 기술 부문의 최고의 국제 인재를 모집하도록 돕는 우선 순위 이니셔티브로서 주마다 추첨을 통해 기술 부문의 성장을 계속 지원하게 됩니다.

BC PNP의 한 프로그램 담당자는 초청 빈도는 연방 정부의 연간 지명 할당량과 프로그램 처리 능력에 따라 결정된다고 밝혔습니다.

테크 파일럿은 2017 년에 시작되어 BC에 기술 부문을 제공했습니다. 국제적인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능력. 이는 기술 부문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계획은 2020 년 6 월까지 연장되었습니다.
 


 

주정부가 영주권 보장 점수를 제거

과거에는 각 카테고리에 대해 영주권 보장 점수가 제공되어 개인이 영주권 가능 최소 점수를 맞추어 낼수 있었습니다. 2 월 19 일 현재, SIRS에서 특정 포인트 임계 값을 초과하는 후보자라도 더 이상 주정부 지명에 대한 초대를 보장받지 못합니다.

Skills Immigration and Express Entry BC 이민 카테고리의 후보자들은 경제 요인과 인적 자본 요인에 따라 순위가 매겨집니다. 포인트는 잡오퍼 기술 수준, 임금 및 지역 고용 지역뿐만 아니라 지원자의 취업 경험, 교육 및 언어 능력에 따라 부여됩니다.

기술 이민 경로는 주 내에서 수요가 많은 직업에 종사하는 숙련된 근로자를 위한 것입니다. Express Entry BC 후보자들은 연방 기술 이민 프로그램 (Federal Skilled Worker Program), 연방 기술 무역 프로그램 (Federal Skilled Trades Program) 또는 캐나다 체험 클래스 (Canadian Experience Class)의 3 가지 연방 경제 이민 프로그램 중 하나에 해당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