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을 받는 비자신청자를 위한 특별 조치
2020-03-10 12:21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81
첨부파일 : 0개

캐나다 이민국은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확산으로 인해 서비스 중단 및 여행 제한이 발생하기 때문에 중국,이란 및 한국의 비자 신청자를 수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비자를 신청했지만 통제 할 수없는 상황으로 인해 특정 요건을 준수할 수 없는 이 3 개국의 국민은 지문 및 사진 제공과 같은 필요한 단계를 완료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주어집니다.

캐나다 이민국은 2 월 7 일 중국에 적용했던 특별 조치를 확대하여 2 월 29 일 이란과 한국 시민에게도 이 조치를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IRCC 웹 페이지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유형의 지원자에게 특별 조치가 적용됩니다.

 

 
중국인,이란인 또는 한국인; 또는

중국,이란 또는 한국에 있는 사람들과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서비스 중단 또는 여행 제한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

 

 
"중단"에는 다음 중 하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비자 신청 센터 폐쇄

- 서비스 중단

- 지방 관공서 및 사업체에 대한 접근 제한

- 이민 건강 진단을 하는 의사에게 접근 제한

IRCC는 또한 영주권자 출입국 서류가 필요한 사람들이 캐나다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또한, 이민국은 여전히 ​​방문 비자, 취업 허가, 유학 허가 또는 영주권을 신청하는 사람들로부터 불완전한 신청서를 접수합니다.

서류가 불완전한 신청은 종료되거나 거부되지 않으며, 90 일이 추가로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가능하면 지연을 피하기 위해 가능한 빨리 서류를 준비하여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 90 일은 생체 인식 마감일에도 적용됩니다. 지시서에 따르면 이 단계는 30 일 이내에 완료해야 하지만 새로운 생체 ​​인식 지시서가 필요하지 않은 서비스 중단의 영향을 받은 신청자에게 90 일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IRCC는 영향을 받는 영주권 신청자, 취업 또는 유학 허가 신청자 및 시민권 신청자에 대한 특별 지침을 마련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온라인 웹 양식을 통해 진행되게 됩니다.



영주권 신청자

Express Entry 시스템을 통해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하는 사람은 ITA (Invitation to Apply)를 받은 후 60 일 이내에 신청서를 제출해야합니다.

그러나 IRCC는 신청자가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중단으로 인해 필요한 모든 서류를 보낼 수없는 경우 불완전한 신청서를 접수합니다. 신청자는 서류가 누락 된 이유를 설명하는 서한을 보내야하며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신청서가 보류됩니다.

지원자가 누락 된 문서를 준비하면 온라인 웹 양식을 사용하여 IRCC에 보낼 수 있습니다. 신청서를 철회하려는 사람들에게도 동일한 양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리가 아직 시작되지 않은 경우 제출 후 24 시간 이내에 철회하는 사람들에게 철회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시민권 신청자

시민권 신청 절차에서 중요한 날짜를 놓칠 것으로 예상되는 사람들은 온라인 양식을 통해 IRCC에 연락하여 이유를 설명해야합니다. 시민권 행사에는 다음 중 하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지식 테스트;

재시험;

인터뷰;

청문; 또는

시민권 맹세.

지정된 날짜를 놓친 후 30 일 이내에 IRCC에 연락해야합니다.

문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 온라인 양식을 사용하여 영향을 받는 국가에서 돌아 왔을 때 IRCC에 알리십시오. 대부분의 필수 서류는 추가 30 일, 의학적 의견 양식은 45 일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시민권 신청자는 여전히 신체적 존재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캐나다는 시민권 신청 날짜 직전 5 년 중 최소 3 년 동안 거주해야합니다. 바이러스로 인해 영향을 받는 국가에서 보낸 추가 일수는 캐나다에서 일수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영주권 승인 후 캐나다 여행 제한

영주권이 승인되었지만 서류가 만료되기 전에 캐나다를 입국 할 수없는 사람은 IRCC 웹 양식을 사용하여 상황을 설명해야합니다. 입국이 다시 가능 해지면 영주권 신청 처리를 다시 시작하는 것에 관한 통보를 받기 위해 온라인 양식을 통해 IRCC에 알려야합니다.

영주권 확인이 이미 만료 된 사람들에게도 동일한 지침이 적용됩니다.

 
캐나다를 떠날 수 없는 임시직 근로자, 학생 및 방문객

방문자 비자로 캐나다에 거주하는 외국인은 온라인으로 캐나다 체류 연장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임시 직원과 학생은 상황에 따라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더 이상 일하거나 공부하지 않는 사람들은 공부나 취업 허가가 만료되지 않는 한 자신의 신분을“방문자”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격이 되는 경우 취업 허가나 학업 허가를 연장 할 수도 있습니다. IRCC에 따르면 캐나다 체류 연장 이유를 설명하는 메모를 신청서에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문자 기록, 작업 또는 연구 허가가 90 일 이내에 만료되면 상태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90 일이 지났을 경우 임시 거주 허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가 별 특별 지침

캐나다에 긴급히 입국해야하는 영주권자, 방문 비자 신청자, 유학 허가 신청자 또는 취업 허가 신청자 인 경우 IRCC는 아래 지침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중국

예외적 인 상황으로 인해 긴급하게 중국에서 캐나다로 입국하기 위해 영주권자 여행 서류가 필요한 사람은 긴급한 처리를 요청하기 위해 중국 베이징 (beijing-immigration@international.gc.ca)에 있는 비자 사무소로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는 택배로 비자 사무소에 제출해야합니다.

방문 비자, 유학 허가 또는 취업 허가가 필요한 경우 긴급하게 캐나다를 입국하십시오 :

정부 웹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신청 한 후 또는 이미 신청 한 경우, 이메일 (beijing-immigration@international.gc.ca)을 통해 중국 베이징의 비자 사무소에 신청서의 긴급 처리를 요청하십시오. 신청은 사례별로 처리됩니다.

 
이란

이란에서 온 영주권자 여행 서류가 필요한 영주권자는 IRCC에 웹 양식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은“캐나다 이외의 사무소에서 신청서를 처리하고 있습니까?”라고 묻습니다. “예”라고 대답해야합니다.

그런 다음“터키 — 앙카라”를 선택해야하는“신청서를 처리하는 비자 사무소를 선택하십시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캐나다로 긴급하게 여행해야하는 예외적인 상황에서는 터키 앙카라 비자 사무소에 ANKRA@international.gc.ca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신청서는 택배로 비자 사무소에 제출해야합니다.

방문자 비자, 유학 허가 또는 취업 허가가 캐나다로 급히 여행해야하는 경우 정부 웹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해야합니다.

신청 후, 웹 양식을 작성하고 상황을 설명하고 비자의 긴급 처리 요청 또는 허가 신청을 합니다.

"캐나다 이외의 사무소에서 신청서를 처리하고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아니오"라고 대답한 후 나머지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대한민국

한국을 방문하기 위해 영주권 서류가 필요한 한국의 캐나다 영주권자는 웹 양식을 제출해야합니다.

이 양식은“캐나다 이외의 사무소에서 신청서를 처리하고 있습니까?”라고 묻습니다. “예”라고 대답해야합니다.

그런 다음“필리핀-마닐라”를 선택해야하는“신청서를 처리하는 비자 사무소를 선택하십시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예외적인 상황으로 긴급하게 캐나다를 여행해야 하는 경우, 필리핀 마닐라의 비자 사무소 (MANILIMMIGRATION@international.gc.ca)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신청서는 택배로 비자 사무소에 제출해야합니다.

방문자 비자, 유학 허가 또는 취업 허가가 캐나다로 급히 여행해야하는 경우 정부 웹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해야합니다.

신청 후, 웹 양식을 작성하고 상황을 설명하고 비자의 긴급 처리 요청 또는 허가 신청을 해야 합니다.

"캐나다 이외의 사무소에서 신청서를 처리하고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아니오"라고 대답한 후 나머지 양식을 작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