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캐나다 이민 쿼터율을 결정하는 6가지 요소
2020-03-12 13:54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06
첨부파일 : 0개

캐나다의 2020-2022년의 이민 수준 계획 발표는 많은 논의를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이것은 캐나다가 환영 할 이민자 수, 그들이 속하는 범주 및 캐나다가 이 새로운 이민자를 경제와 사회에 통합시킬 수있는 능력이 있는지와 같은 문제를 중심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이 모든 문제는 중요하며 많은 토론을 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이민 수준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것은 많지 않습니다.

 

 

캐나다가 매년 몇 명의 신규 이민자를 받을 지에 대한 결정은 6 가지 주요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 인구 통계 및 경제

- 캐나다의 정책 목표

- 글로벌 상황

- 캐나다의 통합 능력

- 캐나다의 처리 능력

- 정치

 

인구 통계 및 경제

캐나다로 이민자를 유입시키는 것은 국가의 인구 통계적 상황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필요합니다. 캐나다는 세계에서 가장 노령 인구가 많은 나라들 중 하나이며 세계에서 가장 낮은 출생률을 보유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캐나다는 경제 성장을 유지하는데 절대적으로 중요한 인구 통계 및 노동 인구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이민자를 받아들여야합니다.

 

다른 나라는 인구가 적고 출산율이 높기 때문에 이민자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캐나다는 이민이 없을 경우 현재 유지하고 있는 높은 생활 수준에 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정책 목표

캐나다는 경제 성장, 가족 재결합 및 난민 지원이라는 세 가지 주요 이유로 이민자를 환영합니다. 따라서 이민 수준은 항상 이러한 목표를 염두에 두고 형성되며, 실제로 캐나다는 매년 가족 및 난민 클래스에서 이민자의 약 40 %를 환영하기 때문에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글로벌 환경

이전 요인과 관련이 있는 것은 캐나다가 세계 환경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에 관한 문제입니다. 경제이민 정책을 평가할 때 캐나다는 잠재적 이민자들이 이 나라로 이주하기를 원하는 세계적 수요가 충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국제 사회의 일원으로서 캐나다는 인도 주의적 위기가 발생했을 때 이를 지원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캐나다는 이민 수준을 조정하기 위해 단기 조치를 취하고 이민자들이 어느 범주에 속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으로 보면, 정부가 시리아 난민을 더 받기로 결정한 2015-16 년에 캐나다의 수준과 난민 쿼터를 늘리기로 결정했을 때 였습니다.

 

캐나다의 통합 능력

연방 정부는 이민자들이 노동 시장에 통합 할 수 있을 만큼 경제 상황이 양호하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적절한 이민자 정착 지원 ( : 언어 및 직업 훈련), 저렴한 주택, 건강 관리 서비스 및 대중 교통과 같이 더 많은 인구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자원을 전국적으로 확보해야합니다.

 

캐나다의 처리 능력

캐나다로의 전 세계 수요가 이민국의 공급량을 훨씬 초과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연방 정부는 이민 신청을 가능한 빨리 처리 할 수 있는 역량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국가가 더 많은 이민자들을 받기를 원하더라도 아직 처리할 능력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캐나다는 Express Entry 응용 프로그램 관리 시스템을 구현하여 최근 몇 년 동안 처리 용량을 향상 시켰지만 문서를 통해 많은 이민 응용 프로그램을 계속 처리하므로 속도가 느리고 인력이 많이 필요합니다.

 

캐나다 이민자 쿼터를 결정하는 것은 6가지 주요 요인에 의해 결정되지만 이 모든것을 우선하는 중요요소가 한가지 있습니다.

 

정치 : 가장 영향력있는 요소

최종적으로 정부가 정한 이민 쿼터는 정치적 결정입니다.

 

경제 정당화가 무엇인지 또는 대중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관계없이, 오늘날의 정부는 주로 결정이 선거시기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방식에 따라 이민 쿼터를 선택합니다.

 

이는 캐나다에서 더 많은 이민자가 필요한 시기에도 이민 수준을 낮게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현재 퀘벡 (캐나다에서 이민 수준을 통제 할 수있는 유일한 주 또는 테리토리)에서 시행중입니다. 퀘벡은 훨씬 더 높은 이민자가 필요하지만, 현 정부는 주정부의 쿼터를 낮게 유지하는 것이 최선의 정치적 이익이라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마찬가지로 현재 연방 정부는 현재 실업률이 낮다는 점을 감안할 때 캐나다의 수준이 더 빠르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대중의 부정적인 반응을 피하기 위해 천천히 레벨을 높이기로 결정했을 수도 있습니다.

6 가지 요인 중 정치는 캐나다가 선택하는 이민 방향을 결정하는 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