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캐나다 내의 잡오퍼(고용) 사기를 피하기 위한 팁 5가지
2020-03-13 16:00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264
첨부파일 : 0개

캐나다로의 이민을 위해 직업을 찾고 있는 많은 분들... 바램처럼 본인에게 맞는 직업을 찾아 취업을 하고 살수 있다면 참 좋겠지만 바로 그 꿈때문에 이를 이용하는 사기의 대상이 되는 위험에 직면할 가능성도 전혀 배제를 할수는 없을겁니다. 오늘은 이러한 사기피해를 줄이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캐나다에서 살고 일하기를 갈망합니다. 다양한 일자리와 이러한 일자리를 수행 할 수있는 다양한 상황으로 인해 캐나다는 진정한 기회의 땅이 되었습니다. 당연히 웹에는 사람들의 열망을 이용하도록 설계된 고용 사기가 가득합니다.

캐나다의 일자리 잡오퍼는 전 세계 여러 나라의 수많은 외국인들이 간절히 추구하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부정직한 많은 사람들이 이 사실을 이용하고 외국 사람들에게 연락하여 합법적인 캐나다 잡오퍼를 제시합니다.

다행히 이러한 사기들을 가려내는데 도움이 되는 여러 팁들이 있습니다.

 

1) 비현실적인 급여

해당 포지션의 성격에 맞지 않는 급여와 수당은 잡오퍼의 실제가 아니라는 신호입니다.

가장 명백한 징후는 해당 직무에 비해 너무 높은 급여입니다. 확실치 않은 경우, 캐나다 정부의 Job Bank 사이트에서 직업별 평균 캐나다 급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지의 급여 정보와 제안 된 급여 사이에 상당한 차이가 있는 경우, 이는 직무의 정당성에 잘 맞지 않으며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은 것이므로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잡오퍼의 타당성을 의심해야 하는 두 번째 징후는 너무 매력적인 광범위한 직업 관련 혜택입니다. 이러한 허위 잡오퍼 중 상당수는 직업을 찾는 외국인에게 기대이상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유료 항공료, 무료 숙박 및 비현실적인 휴가 기간은 사기성 잡오퍼에서 흔히 볼 수있는 혜택입니다.

2) 신청자의 정보제공 없이 취업 허가가 나왔다고 하며 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

이 경우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회사가 자발적으로 신청 절차를 밟고 복잡한 캐나다 이민관과 직접 대면 인터뷰를 수행하지 않고 외국인 근로자를 고용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둘째, 캐나다에서 취업 허가를 신청하는 과정에는 반드시 외국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고용주가 고용하려는 외국인의 개입없이 고용 허가를 얻을 수 있다는 생각은 불가능합니다. 해당 외국인의 서류 등등.

마지막으로, 대다수의 경우에 청구 된 금액은 취업 허가를 얻는 실제 비용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대행사를 통해 취업허가를 신청한것이 아니라면 취업 허가 신청에 대한 정부 수수료는 정해져 있으며, 가짜 잡오퍼에서 부과되는 금액은 일반적으로 상당히 높습니다.

 

3) 누락되거나 잘못된 고용주 연락처 정보

잡오퍼가 가짜라는 가장 명백하고 객관적인 징후 중 하나는 고용주가 제공 한 연락처 정보의 문제입니다.

첫째, 제공된 전화 번호의 지역 번호가 사업장이 위치한 곳과 일치하지 않으면 적법하지 않습니다. 전화 번호의 연결이 끊어 졌거나 전화 번호가 틀리거나 아무도 응답하지 않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짜 잡오퍼를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연락처 정보의 두 번째 부분은 고용주가 제공 한 전자 메일 주소입니다. 합법적인 회사의 웹 사이트가 www.XYZ.com이고 회사 대표자의 이름이 Stephen 인 경우 전자 메일 주소는 Stephen@xyz.com 일 것입니다. 이메일 주소가 웹 사이트에 사용된 주소와 매우 유사한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으면 사기라고 보는 것이 좋습니다.

4) 서툰 영어

일반적으로 캐나다에서 잡오퍼를 할 수있는 대다수의 개인은 영어를 잘 구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잡오퍼 서한의 텍스트에 오류가 있는 것은 그것이 합법적이지 않다는 좋은 증거입니다. 캐나다 회사의 공식 문서에는 잘못된 동사 활용, 구두점 및 철자가 틀린 단어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5) 잡오퍼 서한

때때로, 잡오퍼 서한을 한 눈에 보는 것만으로는 진짜여부를 식별하기에 충분합니다. 문자 형식과 그래픽이 포함 된 이미지가 눈에 잘 띄지 않을 수 있습니다.회사의 주소나 로고등이 명확히 나와있지 않고 글씨크기나 서체가 적법하지 않다면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이러한 단서를 파악하고 이해함으로써 허위 잡오퍼를 감지하고 외국인이 이러한 사기 제도의 피해자가 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기로부터 본인을 보호하려면 믿을 만한 취업연결 대행사의 도움을 받거나 법무사의 조언을 통해 올바른 잡오퍼를 구할것을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