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캐나다의 취약한 근로자를 돕기 위한 조치들
2020-03-16 16:07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95
첨부파일 : 0개

Alberta Opportunity Stream은 직장에서 학대를 경험하거나 겪을 위험에 처한 임시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유리하게 짜여진 프로그램입니다.

 

알버타주는 취약한 외국인 근로자를 위해 영주권으로 가는 경로 중 하나에 대한 신청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학대를 당하거나 학대를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연방 정부에 의해 공개 근로 허가를 받은 임시 외국인 근로자는 알버타 opportunity stream (AOS)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VWOWP (Vulnerable Workers Open Work Permit)를 보유한 외국인 및 그 가족은 이제 AOS 자격을 얻기 위해 LMIA (노동 시장 영향 평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AOS에는 포지티브 LMIA가 종종 필요합니다. 고용주는 종종 외국인 근로자에 대한 지원을 하기 위해 LMIA를 작성해야합니다. 그것은 외국인 근로자가 일자리를 채울 필요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많은 캐나다 기업 지도자들은 고용주가 수행하기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LMIA 절차에 대한 개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고용주와 이민자들이 LMIA 절차를 우회하는 옵션을 갖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AINP (Alberta Immigrant Nominee Program)는 3 월 13 일에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발표하여 취약한 근로자가 다른 모든 AOS 기준을 충족해야 함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Alberta Opportunity Stream 자격 요건

AOS 응시자는 자격을 갖춘 취업 허가증이 있어야하며 신청시 알버타의 자격을 갖춘 직업에서 자격을 갖춘 취업 경험이 있어야합니다.

VWOWP는 현재 국제 무역 계약, 업무 이전, International Experience Canada 또는 Mobilité Francophone과 함께 AOS에 따라 유효한 LMIA 면제 근로 허가로 간주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AOS 신청자는 적격 LMIA 또는 적격 알버타 고등 교육 기관의 졸업 후 취업 허가증이 필요합니다.

국가 직업 분류 (NOC) 기술 수준에 속하는 대부분의 직종은 부적격 직종에 속하지 않는 한 AINP 하에서 자격이 있습니다.

응시자는 또한 NOC 수준이 C 또는 D 인 반 숙련 또는 비 숙련 직업에서 NOC 수준 0, A 또는 B 또는 4의 숙련된 직업에 대해 5 이상의 캐나다 언어 벤치 마크 (CLB)를 입증해야 합니다. .

다른 자격 기준 중에서도 출신 국가의 고교졸업장이 필요합니다.

- 취업허가

- 해당되는 경우 LMIA 도는 알버타 교육수료 후 취업허가증

- NOC에 속하는 직종

- CLB 5

- 고교졸업장


학대를 당하거나 학대의 위험에 처한 경우에 해야 할 일

즉각적인 위험에 처한 경우 911 또는 지역 경찰에 연락하십시오.

IRCC(이민국)은 학대를 당하거나 직장에서 학대를 당할 위험이 있는 근로자와 그 가족에게 취업 허가를 제공합니다.

정부의 웹 페이지는 VWOWP 지원자들에게 스캐너를 사용하거나 사진을 찍어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전자 문서를 작성하도록 합니다. 캐나다 내에서 취업 허가를 신청하기 위한 지침 안내서와 학대 청구를 뒷받침하는 증거를 제출할 수 있는 문서 유형을 제공합니다.

필요한 서류를 모은 후 다음 단계는 온라인으로 신청할 계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온라인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 정부는 가장 가까운 IRCC 사무소에 가거나 고객 지원 센터에 연락하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