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코로나 바이러스와 캐나다 이민 2020
2020-03-25 16:40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55
첨부파일 : 0개

다음의 내용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캐나다 이민정책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과 답변입니다.

캐나다가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확산을 막기위해 지난 몇 주 동안 캐나다의 이민 정책과 절차가 매일 바뀌 었습니다.

캐나다의 주요 조치 중 하나는 3 월 18 일과 6 월 30 일 사이에 출입국의 제한을 시행하는 것이었지만, 캐나다는 여전히 특정 영주권자와 임시 거주자에 한하여 국가에 입국할 수 있도록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변경 사항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음과 같은 자주 묻는 질문 (FAQ)과 답변을 정리했습니다.


지금도 Express Entry 프로파일과 영주권 신청을 할 수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캐나다 이민국 (IRCC)은 계속해서 Express Entry 추첨을 개최합니다.

IRCC는 지난 5 일 동안 2 개의 추첨을 개최하여 약 4000 명의 Express Entry 후보자를 영구 거주 신청을 하도록 초청했습니다.

또한 각 주들은 주정부 지명 프로그램을 통해 추첨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IRCC는 여전히 영주권 신청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 절차는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 완성된 신청서를 처리하고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장애로 인해 문서를 받는 데 지연이 발생한 경우 추가서류를 제출할 수 없는 개인에게 추가 90 일을 제공합니다.

누가 캐나다에 올 수 있습니까?

6 월 30 일까지 캐나다에 올 수있는 사람들 중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한해 허가를 하고 있습니다. IRCC는 면제된 개인이 캐나다로 돌아 오는 여행을 예약하기 전에 연방 정부 웹 사이트를 계속 모니터링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캐나다 시민

영주권자

캐나다 시민과 영주권자 직계 가족

3 월 16 일 이전에 영주권 승인을 받았으며 아직 캐나다로 입국하지 않은 영주권 신청자

임시 외국인 근로자

유효한 유학 허가를 받았거나 3 월 18 일 현재 승인 된 유학생

환승 승객

 

직계가족(Immediate family)의 정의

IRCC에 따르면 직계 가족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배우자 또는 법률 파트너

부양 자녀

손자

부모 또는 의붓 부모

보호자 또는 가정교사


캐나다의 육상 여행 제한은 무엇입니까?

캐나다와 미국은 양국간에 불필요한 트래픽을 차단하기로 상호 합의했습니다. 미국을 방문하는 캐나다인은 여전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플래그 폴링(Flagpole)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연방 정부가 추가 통지를 할 때까지 캐나다-미국 국경을 넘는 방법으로 이민 신분을 업데이트하지 마십시오. 연방 정부는 영주권, 임시 거주지 또는 방문자 상태 ( "플래그 폴링"이라고도 함)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이민 목적으로 국경을 여행하는 것이 필수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캐나다에 있는 사람들은 IRCC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여 상태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육상 여행 면제는 무엇입니까?

식품 공급망과 생명을 구하는 의약품 제공을 위한 캐나다와 미국간의 육상여행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임시 거주를 신청할 수 있습니까?

예. IRCC는 임시 거주 신청을 계속해서 접수하고 처리 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행 제한이 해제 될 때까지 캐나다로 입국할 수 없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IRCC의 처리 시간에 영향을 줍니까?

서비스 중단 및 제한으로 인해 처리 시간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방문자, 근로자 또는 학생으로서의 임시 신분이 만료 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현재 캐나다에 거주하는 경우 온라인으로 상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새 신청서에 대한 결정이 내려질 때까지 캐나다에 체류 할 수 있습니다.

학업 과정이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경우에도 졸업 후 취업 허가 (PGWP)를 신청할 수 있습니까?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코스가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경우에도 PGWP 프로그램 자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계속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난민 및 망명 신청자에게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캐나다는 유엔 난민기구 (UNHCR) 및 기타기구를 통해 정착이 필요한 난민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지난주 유엔 난민기구와 IOM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Migration)은 난민들을위한 정착지 이동의 일시 중단을 발표했습니다. 이들 기관은 환승중인 난민을 위한 대안을 마련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는 미국-캐나다 국경에서 망명 신청을 하려는 사람을 제외하고 캐나다에서 망명 신청자를 계속 받아들입니다. 양국은 국경을 넘나드는 불법 이주민들은 되돌려 보낼것 이라고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