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공지사항
  • Home
  • >
  • 커뮤니티
  • >
  • 공지사항
[캐나다] 2022년 마니토바 MPNP 134차 Draw
2022-01-17 23:56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024
첨부파일 : 3개





2022년 첫번째 마니토바 주정부 이민 신청을 위한 134차 Draw가 발표되었습니다. 마니토바의 경우 Skilled Worker in Manitoba라는 Stream 으로 MPNP라는 마나토바 주정부 이민으로 영주권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마니토바 MPNP의 가장 큰 장점은 영어점수와 짧은 영주권 수속 기간입니다. 또한, Draw 점수가 300~400점대를 유지하고 있어서 마니토바 주정부 이민 점수표에서 확인가능 하신 것과 같이 6개월 잡매칭을 받으신 캐나다 사업장에서 근무하시게 될 경우 추가점수 500점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기타 본인의 기본 점수와 보너스 점수를 합산하게 되면 700점이상을 확보하시게 되므로 마니토바 사업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지원자 모두가 영주권을 수월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니토바주의 가장 큰 장점은 영어점수 입니다. 마니토바의 경우 현지 캐나다 사업장에서 6개월이상 근무를 하였다면 영어점수가 면제됩니다. 영어점수가 면제되고 주정부 점수도 수월하게 받을 수 있는 MPNP는 주도인 위니펙에서 근무를 할 수 있으므로 자녀가 있거나 도시의 문화혜택을 누리길 희망하는 지원자에게 가장 적합한 영주권 취업이민 프로그램입니다.

마니토바 MPNP는 격주 Draw가 발표되는 점수제로 주정부 이민의 첫단계인 Nomination이 진행이 됩니다. Nomination의 경우 마니토바 현지에서 6개월 이상 근무를 하고 있는 신청자라면 보너스 점수 500점을 받은 모든 지원자가 영주권 첫단계인 Nomination (주정부 승인서) 승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의 정식 이름은 MPNP-Skilled Workers in Manitoba 입니다. MPNP-Skilled Worker in Manitoba로 초청장을 받은 신청자의 경우 연방정부 영주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캐나다 마니토바의 경우 EOI라는 Express of Interest를 신청한 지원자중 최저 점수를 통과한 지원자는 Nomination을 신청할 수 있는 Letter of Advice라는 초청장을 받으시게 됩니다.

2022년 1월 14일 134차 EOI Draw의 최저 점수는 459점 입니다. 134차 EOI Draw를 통해서 357명의 신청자가 Letter of Advice로 Nomination 신청을 위한 초청장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