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공지사항
  • Home
  • >
  • 커뮤니티
  • >
  • 공지사항
[캐나다] 마니토바 MPNP 136차 Draw
2022-02-11 17:14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443
첨부파일 : 2개





 

마니토바 주정부 이민 신청을 위한 136차 Draw가 발표되었습니다. 마니토바의 경우 Skilled Worker in Manitoba라는 Stream 으로 MPNP라는 마나토바 주정부 이민으로 영주권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마니토바 MPNP의 가장 큰 장점은 영어점수와 짧은 영주권 수속 기간입니다. 기존, Draw 점수가 300~400점대 정도 유지되었던 DRAW점수가 135차 부터 600점대로 급상되었습니다. 하지만, 주정부 이민 점수표에서 확인가능 하신 것과 같이 6개월 잡매칭을 받으신 캐나다 사업장에서 근무하시게 될 경우 추가점수 500점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기타 본인의 기본 점수와 보너스 점수를 합산하게 되면 대략적으로 보수적인 측명에서도 700~800점이상의 점수를 확보하실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니토바 사업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지원자 모두가 영주권을 수월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니토바주의 가장 큰 장점은 영어점수 입니다. 마니토바의 경우 현지 캐나다 사업장에서 6개월이상 근무를 하였다면 영어점수가 면제됩니다. 영어점수가 면제되고 주정부 점수도 수월하게 받을 수 있는 MPNP는 주도인 위니펙에서 근무를 할 수 있으므로 자녀가 있거나 도시의 문화혜택을 누리길 희망하는 지원자에게 가장 적합한 영주권 취업이민 프로그램입니다.

마니토바 MPNP는 격주 Draw가 발표되는 점수제로 주정부 이민의 첫단계인 Nomination이 진행이 됩니다. Nomination의 경우 마니토바 현지에서 6개월 이상 근무를 하고 있는 신청자라면 보너스 점수 500점을 받은 모든 지원자가 영주권 첫단계인 Nomination (주정부 승인서) 승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의 정식 이름은 MPNP-Skilled Workers in Manitoba 입니다. MPNP-Skilled Worker in Manitoba로 초청장을 받은 신청자의 경우 연방정부 영주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캐나다 마니토바의 경우 EOI라는 Express of Interest를 신청한 지원자중 최저 점수를 통과한 지원자는 Nomination을 신청할 수 있는 Letter of Advice라는 초청장을 받으시게 됩니다.

2022년 2월 10일 136차 EOI Draw의 최저 점수는 615점 입니다. 136차 EOI Draw를 통해서 202명의 신청자가 Letter of Advice로 Nomination 신청을 위한 초청장을 받았습니다.



 

자세한 뉴스 소식은 BIC이민컨설팅 네이버블로그를 방문해주세요

⭐️BIC에서는 이민법무사가 1차적으로 이민가능성 판단 및 진단에 대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캐나다 취업관련 모든 캐나다 서류 진행은 캐나다 정부등록 ICCRC 이민법무사가 진행합니다.

저희 BIC는 캐나다 취업 및 이민 전문 컨설팅 기업입니다.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상세 채용정보와 이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방문해주시고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부담 없이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CALL: 02 6952 3310

홈페이지: www.bicimmi.com

카톡아이디: linkimmi

이메일: contact@bicimmi.com

인스타그램: bic_immigration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inkimmi

카카오 플러스 친구: http://pf.kakao.com/_cUS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