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AB주 EE, CRS 최소점수 301점으로 캐나다 영주권 초청
2019-05-30 17:33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455
첨부파일 : 1개

2019년 7번의 알버타주 익스프레스 엔트리 스트림 추첨에서 영주권 초청자의 CRS최소 점수는 300점에서 302점 사이였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올해 438 명인 연방 Express Entry 추첨을 통해 얻은 가장 낮은 점수보다 훨씬 낮습니다.

알버타주는 캐나다 영주권 지명을 신청하기 위해 301 점의 종합 순위 시스템 점수를 받은 197 명의 Express Entry 후보자를 초청했습니다.

알버타 익스프레스 엔트리 스트림 (Alberta Express Entry Stream)을 통해 열린 추첨이 5 월 15 일 열렸고 알버타 이민자 지명 프로그램 (AINP)의 이번 주 드로우에 대한 세부 사항도 발표되었습니다.

AINP는 캐나다의 주정부 지명 프로그램 (Provincial Nominee Program)의 일환으로 참여하는 주 및 준주가 현지 노동 시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경제적 이민 후보자를 뽑을 수 있게 합니다.

Alberta Express Entry Stream은 2018 년에 도입되었으며 AINP가 연방 Express Entry 시스템에서 특정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후보자를 검색 할 수 있게 합니다.

Express Entry 시스템은 캐나다의 주요 경제 이민 카테고리 중 세 가지 - 연방 숙련 노동자 클래스, 연방 기술자 클래스 및 캐나다 경험 이민 클래스의 후보자를 관리합니다.

이 세 범주의 적격 후보자는 Express Entry 풀에 입력되고 종합 순위 시스템 (CRS)에 의해 결정된 점수가 지정됩니다. 최고 순위의 후보자는 풀에서 정기적인 추첨을 통해 캐나다 영주권 신청서를 발급받습니다.

주정부 지명이 있는 Express Entry 후보자는 CRS 점수에 대해 600 점을 추가로 받으면서 캐나다 정부의 초청을 효과적으로 보장합니다.

총 3,554 명의 Express Entry 후보자가 2019 년에 캐나다 영주권 신청서를 신청했습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자면, Alberta Express Entry Stream 자격을 얻으려면 Express Entry 응시자는 CRS 점수가 300 이상 이어야하며 알버타의 경제 발전 및 다양화 우선 순위를 지원하는 직업에서 일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AINP는 자격이 되는 직종을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알버타에서 잡오퍼가 필수요건은 아니지만 다음에 따른 후보자에게 우선권을 줄 수 있습니다.

알버타 잡오퍼 및 / 또는 근무 경험;

캐나다 고등 교육 기관 학위와 유효한 잡오퍼; 또는

이미 알버타에 살고있는 부모, 자녀 또는 형제 자매가 있는 경우.

Alberta Express Entry Stream

AINP가 Express Entry Candidates를 선택하는 방법

외국인은 해당 지역에서 NOI (통지 통지)를 받은 후 Alberta Express Entry 스트림에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적격 후보자는 Express Entry 프로파일을 통해 AINP에 직접 연결됩니다.

AINP로부터 초청장 또는 NOI 서한을 받는 Express Entry 후보자만이 Alberta Express Entry Stream의 주정부 지명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후보자는 다음과 같은 경우 NOI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방 Express Entry 풀에 유효한 Express Entry 프로파일 보유

알버타에 영구히 거주하려는 의지

알버타의 경제 발전과 다각화를 지원하는 직업에서 근무중

최소 CRS 점수는 300

또한 AINP는 하나 이상의 적응성 요소를 가진 후보에게 유리함.
 

 

유효한 알버타 잡오퍼 및 / 또는 근무 경험

유효한 알버타 잡오퍼를 가진 알버타 고등 교육 기관 졸업생

알버타에 거주하는 영주권자 인 부모, 자녀, 형제 및 /
또는 자매 또는 알버타 주에 사는 캐나다 시민권 자가 있는 경우

프로그램 신청서를 제출하라는 이메일 요청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 초청받기가 힘듭니다.

3 개월 이내에 만료되는 Express Entry 프로파일.

알버타주 저임금과 고임금에 해당되는 직업목록 리스트에 해당하는 직군에서 종사하는 경우 및 노동시장 영향평가에서 거절된 직업목록에서 근무하는 경우

알버타 기회 흐름 부적격 종사자 목록; 또는

모든 AINP 스트림에서 지원을 많이 한 직군에 종사하는 경우

알버타 익스프레스 엔트리 추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