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채용] SK주 Loonlake, 호텔채용 정보
2023-01-02 23:53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461
첨부파일 : 3개




 

안녕하세요 BIC이민컨설팅 입니다.

오늘은 사스카추완주에의 소형 도시인 Loonlake라는지역에 위치한 호텔에서 진행하는 채용 포지션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스카추완주는 SK주라고 불리는 주이며 취업이민으로 영주권 취득이 가능합니다. 주정부이민 프로그램인PNP라는 정식 프로그램으로 영주권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SK주에서 진행하는 주정부이민 프로그램은 SINP(Saskatchewan Immigration Nominee Program) 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취업이민을 위한 채용 포지션은
 

1) 호텔관리자

전반적인 호텔 관리를 담당하며 주요업무는 고객 체크인, 체크아웃 서비스 입니다. 영주권은 Accomodation Supervisor (NOC 코드: 62022, TEER 2) 또는 Accomodation Service Manager (NOC 코드: 60031, TEER 0)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2) 하우스키퍼

호텔 객실청소를 담당하게 되며 영어 사용이 필요 없는 포지션이므로 영어회화가 어려우신 분들이 영주권을 취득하실 수 있는 포지션 입니다. 영주권은 Executive Housekeeper (NOC 코드: 62021, TEER 2)로 진행됩니다.

3) Liquor 스토어 관리자

호텔내에 위치한 주류 판매상점 관리자 업무를 담당하는 포지션 입니다. 일반 마트에서 근무하는것과 동일하며 주요업무는 고객계산 및 상품진열 업무 입니다. 영주권은 Retail Sales Supervisor (NOC 코드: 62010, TEER 2) 포지션으로 진행이 됩니다.

 

사스카추완주의 SINP는 영어점수가 필요한 프로그램인 International Skilled Worker라는 프로그램과 영어점수가 면제되는 Exisiting Work Permit 프로그램으로 분류가 됩니다. 사스카추완주 취업이민 영주권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진행 프로세스는 아래의 사스카추완주 취업이민 프로그램에 대해 정리한 블로그를 확인해주세요~

위의 포지션은 사스카추완주(SK주)의 취업이민 SINP의 International Skilled Worker와 Existing Work Permit 모두 가능합니다. 포지션 별로 영어의 필요성 유무가 있으니 포지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취업이민 진행전 상담을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