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상담신청

기타메세지 (카톡ID, 이메일 필수)


이민칼럼/뉴스
  • Home
  • >
  • 회사소개
  • >
  • 이민칼럼/뉴스
[캐나다] 2018년 매니토바주 & 사스카추완주의 PNP 초청장 발행 뉴스
2018-01-17 10:47
작성자 : 실장님
조회 : 1106
첨부파일 : 1개

 

매니토바주의 개정된 익스프레스 엔트리 Pathway 

매니토바 주는  새로이 정비된 익스프레스 엔트리 pathway를 통하여 155 명의 후보자를 초청하여 주정부 지명을 신청했다. 

1 월 11 일 목요일에 실시 된 마니토바 주정부 노미 프로그램 (MPNP)에서 마니토바 익스프레스 pathway를 통해 자격을 갖춘 후보자에게 신청서 (LAA)를 발행합니다. 이를 통해 LAA를 받기 위해, 후보자는 주 (State)의 EOI(Expression of Interest system)하에서 최소 565 점의 점수가 필요했습니다. 


Express Entry Pathway 초청장 발행은 MPNP에서 3 가지 범주 중 하나였습니다. 또한 숙련 된 근로자 17 명을 숙련 된 근로자 해외 스트림 (Skilled Worker Overseas Stream)으로 초청했습니다. 

또한 숙련 된 기술자 (Skilled Worker)마니토바 스트림 (Manitoba Stream)에서 119 명의 후보자를 초청하였는데 이중에서 520점을 보유한 최저 순위의 후보자를 초대했습니다.

 

 

이제 8개주가 익스프레스 엔트리를 통해 이민자를 선발 
Express Entry Pathway와 Manitoba 's In-Demand Occupation List의 개정안은 11 월 15 일에 공개 된 MPNP의 전면적인 개편의 일부였습니다. 현재 매니토바주는 Express Entry와 제휴한 PNP (Provincial Nominee Program) 구성 요건을 갖춘 캐나다 8 개 주 중 하나이며, 그 중 많은 곳은 지방에 거주하는 가족과의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Express Entry-aligned PNP 스트림을 통하여 지방 정부는 연방 Express Entry 후보자를 경쟁력있는 주정부 후보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후보 지명은 Express Entry 응시자의 종합 순위 시스템 (CRS)점수에 대해 추가 600 점을 가산합니다.이 점수는 대개 후속 라운드에서 신청서를 제출하기에 충분합니다. 즉, 초청장을 받을 가능성이 높은 점수입니다. 

 

 

 

사스카추완의 Express Entry 서브 카테고리가 400 개의 새로운 신청을 위해 열립니다. 
Saskatchewan의 International Skilled Worker - Express Entry 서브 카테고리는 400 개의 새로운 신청을 받습니다.  

1월 10일 발표에 따르면 사스카추완 이민자 후보자 프로그램 (SINP)은 선착순 서브 카테고리는 신청수 400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오픈할 것이라고 합니다.  

International Skilled Worker - Express Entry 서브 카테고리는 잡오퍼나 사스카추완과의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 SINP는 사스카추완에서 성공적으로 정착하는 데 필요한 교육, 숙련 된 업무 경험, 언어 능력 및 기타 요소를 갖춘 Express Entry Pool에 이미있는 개인을 지명 할 수 있습니다. 

이 Express Entry 서브 카테고리에서 주정부 지명을받은 신청자는 추가로 600점의 CRS (종합 순위 시스템) 가산점수를 받게됩니다. 

2017 년 동안 이 서브 카테고리는 5번에 걸쳐 오픈하여 총 3,200 명의 신청자를 받았습니다.  

이 서브 카테고리는 사전 통지없이 열리기 때문에 관심있는 Express Entry 후보자는 재발리 신청하기 위하여 평소에 잘 대비하여 서류를 꼼꼼하게 준비해 놓는 것이 중요합니다.